똑똑하고 얄미운 Aedi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1타 4피 혜택 뽑기(네이버페이, 삼성페이, SSGPAY)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삼성카드 발급 이벤트 1타 4피 혜택 뽑기(네이버페이, 삼성페이, SSGPAY)

Aedi_ 2018. 10. 9. 19:00

삼성카드 1타 4피

안녕하세요.


씨티카드를 시작으로 올해 쏠쏠하게 발급 이벤트를 챙기고 있는 애디 입니다.


와이프랑 같이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귀차니즘 2배지만 혜택도 2배라 다시 의욕을 불태워서 이번엔 삼성카드에 도전합니다.


지난번 씨티 이후로 이게 좀 알려져서 인지, 몇몇 카드사는 발급 이벤트 혜택 중복 지급 불가 조건이 생겼지만,


아직 삼성카드는 그런조건이 없기 때문에 할만합니다.


그럼 이벤트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1. 설계사


숫자카드 신청하면 보통 별 13~15개 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조건은 5개월 30만 이상 사용, 7개월 유지 였습니다.)


삼성카드4 V3를 신청하시는 걸 추천합니다.(정보 필요하시면 비밀댓글로 이멜주소 남기시면 됩니다.)


2. 네이버페이 혜택


네이버페이에서는 네이버Pay Taptap 카드를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1회이상 사용할 경우 5만포인트를 주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네이버페이 삼성탭탭


거기에 추가로 1만원 이상 네이버페이 결제시 5천원을 적립해 주고, 30명 추점해서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그럼 문제는 설계사나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되느냐 문제인데, 대상카드 및 조건을 보면 다른 무실적 이벤트와 중복적용이 안된다는 문구가 없죠? 그럼 OK란 뜻입니다!


참고로 네이버페이 탭탭카드 실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3. 삼성페이 혜택


세번째 혜택은 삼성페이 이벤트 입니다. LG페이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삼성Pay 앱 실행하면 상단에 아이유가 나온 이벤트 배너가 보이는데, 그 배너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탭탭


행사가 2개 있는데, 두번째 행사는 신규대상 연회비 면제니 Pass하시면 됩니다.


행사1을 보면 삼성 리워즈 or 삼성페이 Taptap을 삼페에 등록하고 1만원 이상 결제시 3만 포인트 적립입니다.


삼페포인트는 다른 카드사포인트로 전환이 되니 현금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이벤트 조건도 2017.10.1~2018.9.30까지 삼성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고, 다른 이벤트 중복 혜택 제외란 문구는 없습니다!


다만 문제는 네이버Pay taptap과 삼성페이 taptap카드가 중복 발급이 가능하냐 인데, 제가 신청해보고 결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잘됩니다!

4. SSGPAY


마지막으로 SSGPAY 이벤트 입니다. SSGPAY는 예전부터 자주 설명드렸기 때문에 잘 아실텐데요.


삼성카드의 경우 3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의할 점은 아래의이벤트 대상카드를 보고 1~3번으로 발급된 카드와 중복되지 않은 카드를 발급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설계사한테 숫자카드 신청할때 외 삼성카드4를 신청하라고 하셨지 이해되시죠?


저는 Taptap O 카드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삼성페이선불 Taptap O 1만 충전 3만 무료충전 이벤트


다만 좀 까리한게, 유의사항에 삼성카드의 다른 행사와 중복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인데,


단순 면책을 위해 써놓은 문구로 보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좀 찝찝하다 싶으신 분들은 4번은 그냥 패스하셔도 됩니다.



이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설계사한테 삼성4 V3 신청(연회비 2만) : 별 13~15

2. 네이버페이 삼성 Taptap 발급(연회비 1.5만) : 5만포인트 + 5천

3. 삼성페이 Taptap 발급(연회비 1만) : 3만 포인트

4. SSGPAY TapTap O  카드 발급(연회비 2만) : 3만 캐시백


총 카드 4개 발급 연회비 6.5만, 혜택 약 26만 입니다.(카드해지시 연회비는 일할계산되어 반환)


추가로 혹시 모르니 페이코 이벤트도 관심 있으시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 삼성카드 페이코 5만 적립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