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6월 하나 통커카드 네이버페이 첫결제 이벤트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6월 하나 통커카드 네이버페이 첫결제 이벤트

Aedi_ 2018. 6. 1. 15:47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네이버페이 이벤트 중에서 뽑아먹을게 없나 찾아보나, 역시나 괜찮은 이벤트가 보여서 소개해 드립니다.


하나는 SKT 1Q 쇼핑카드로 매달 10% 정도의 혜택을 보고 있는데, 여기서 또 혜택을 받다니 정말 혜자카드사 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주인공은 '통커카드'인데요. 최근에 출시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이 상품을 발급받아서 네이버페이에서 첫결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점를 준다고 합니다!


꽤 좋은 조건이죠?


더 군다나 기존 하나카드 회원도 추가 발급을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이 카드를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도 네이버페이 등록해서 결제한 이력이 없으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연회비가 2만원으로 비싸다는 건데, JCB는 1.7만원이니 한달만 쓰실 분들은 JCB로 발급받으시면 좋겠네요!


카드 혜택은...그냥 생략하겠습니다. 컨셉이 뭐지? 할정도로 참담한 수준의 혜택입니다.


이벤트 자체는 별로 어려울 것 없는 조건인데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퍼왔습니다.


이벤트 내용

하나 통커 카드로 네이버페이에서 결제 이력 없는 손님이  네이버페이에서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0원 쿠폰 지급! 

* 첫 1회 결제 금액 3만원 이상 시 대상 (이벤트 기간 누적 아님) 

* 이벤트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세요!


유의사항

첫 결제 3만원 이상은 1회 결제 금액이며, 통커 카드로 다른 가맹점 결제 이력이 있어도 네이버페이 첫 결제면 대상입니다.

첫 결제 이력이 있는 이벤트 대상 카드는 해지 후 재발급하여 참여 시 대상이 아닙니다.

취소 후 재결제 건은 첫 결제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전표 미매입, 승인거절, 승인취소, 부분취소, 환급 등의 사유로 정상처리 되지 않을 시 대상이 아닙니다.

(이벤트 마지막 날 결제 시 기간 내 미매입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쿠폰 지급 시점에 하나카드 해지, 교체, 탈회 및 네이버페이 탈회 시 적립이 불가 합니다.

네이버페이 회원 1인 1아이디 1회 참여 가능하며, 1개 카드로 여러 아이디 및 명의 중복 참여 불가 합니다.

본 이벤트는 통커 카드 모바일카드, 가족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네이버페이 쿠폰 미지급 시 별도 처리 불가합니다.

네이버페이 5만원 쿠폰은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LMS 발송됩니다. (유효기간 : 별도 기재)

3만원 이상 결제할 게 없다!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포인트 결제하시면 되고요. 뭔가 살거 없나?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샤오미 로봇청소기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이거 사고 와이프한테 완전 사랑받고 있습니다. ㅋㅋ)


끝으로, 하나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신규혜택을 받고 이카드를 만드시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