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 LIKIT(라이크잇) ALL, FUN, ON 카드 네이버페이 첫결제 프로모션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롯데 LIKIT(라이크잇) ALL, FUN, ON 카드 네이버페이 첫결제 프로모션

Aedi_ 2018. 4. 30. 23:11

롯데 LIKIT

롯데 LIKIT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지난 4월 신한 네이버페이 체카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5월에 뽑아먹을만한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5월 이벤트는 롯데 LIKIT 카드 첫결제 이벤트 인데요. 


해당카드를 발급한 후 Naver Pay에 등록해서 첫결제를 하면 3만 포인트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네이버페이

여기서 끝이 나이고 5월 31일까지 누적 결제금액(네이버페이) 5만원은 1만 포인트, 10만원은 2만 포인트를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추가 이벤트


정리하자면 LIKIT 으로 5월 31일까지 10만원 사용하면 5만 포인트가 캐시백 되는 것 입니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꽤 괜찮죠?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1년 동안 롯데카드 사용이력이 없는 사람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런 분들은 온라인으로 추가발급 받은 후, 10만원만 쓰면 5만원이 그냥 생기는 거죠.


물론 롯카로 아예 넘어 가실분들은 설계사를 통해 신규혜택 받으시고 LIKIT을 추가로 신청하시는게 좋겠죠.


그런데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롯케 자체 출시이벤트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5천원의 추가 혜택도 챙길 수 있습니다.


상품별도 쿠폰 종류가 달라지나 원하는 쿠폰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좀 늦은 감이 있지만 혜택을 살펴 보겠습니다....네 그냥 혜택은 그저 그렇구나 하고 넘기세요.


선택은 내가 원하는 쿠폰 주는 놈을 선택하면 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이벤트들은 모두 6월 말에 혜택이 제공 되니 해지하실 분들은 여유있게 7월 두째주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그럼 연회비도 일할 계산해서 반환 받을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그럼 이걸 받아서 뭘 사면 좋을까? 하고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는 샤오미 공기청정기나,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제 중국발 미세먼지 헬게이트가 열리는 봄이 시작 됐으니 아직 공기청정기 없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장만해보시구요.

와이프가 유난히 잔소리가 심하신 분들은 로봇청소기로 와이프에세 신세계를 경험하게 하면 놀랍도록 잔소리양이 줄어 드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상 롯데 LIKIT X 네이버페이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P.S : 약간 리스키 하지만 돈 한푼 안들이고 포인트 먹는 방법도 있을 것 같네요. ^^(ㄴㅇㅂㅍㅇ ㅍㅇㅌ ㅊㅈ 하고 2달 후 ㅊㅅ)


P.S 2 : 다른 얘기지만 지난번 잠깐 소개해 드렸던 KB 다이닝스타 이벤트는 5월 11~17일에 진행되며, 8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