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티멤버십 티데이 요기요 7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티멤버십 티데이 요기요 7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

Aedi_ 2018. 4. 25. 15:29

티멤버십 데이

2018년도 부터 SK텔레콤이 멤버십혜택을 전면개편하면서


매월 달력에서 T자를 그리고 해당하는 일자에 혜택을 주는 '티데이(T Day)'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4월의 마지막 이벤트로 '요기요 7,000원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이벤트는 9시, 12시, 3시, 6시 정각에 시작되며 선착순 12,500명에서 쿠폰을 나눠 줍니다.

저는 3시 이벤트에 응모해서 쿠폰을 받았는데요.


쿠폰 사용기한은 4월 30일까지로 주말에 치킨 시켜 드시면 딱! 입니다.


요기요 할인 쿠폰 받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티멤버십앱을 실행하면 팝업이 뜨는데 거기서 T day 런칭 팝업을 선택합니다.


티멤버십앱



그러면 T Day 혜택화면으로 넘어 가는데, 여기서 스크롤을 그냥 아래로 내리시거나,


요기요 이벤트날인 달력의 4월 25일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티데이 이벤트


그럼 쿠폰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 가는데, 여기서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저는 3시 타임에 이벤트를 응모해서 쿠폰을 받았는데요. 이제 6시 한타임 남았으니,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팁을 드리면, 6시 시작되기 3~4분전에 티멤버십앱을 실행하시는 건데요.


이 때 실행해도 이미 수백명은 내 앞에서 대기하고 있다는 팝업이 뜹니다.


하지만 수백명이 있다고 해도 포기하지마세요. 선착순 12,500명에게 쿠폰을 주니 그정도면 안정권입니다.


다만, 너무 일찍 접속이 되면, 이벤트 페이지가 아직 6시 타임으로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쿠폰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즉, 6시가 된 이후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야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지,


그 전에 이벤트 페이지가 접속되면 3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이 남아 있기 때문에 6시 쿠폰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6시가 되기 전에 이벤트 페이지가 접속 되신 분들은 다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그럼 6시 타임에 꼭 쿠폰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