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 e플래티넘(이플래티넘)카드 스마일페이 이벤트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롯데 e플래티넘(이플래티넘)카드 스마일페이 이벤트

Aedi_ 2018. 4. 14. 22:24

롯데 e플래티늄 스마일페이 이벤트

저는 요즘 롯데카드에는 별 관심을 두고 있지 않는데요.


최근 괜찮은 이벤트를 롯데에서 진행하고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롯데카드에서는 이베이와 제휴하여 e플래티늄카드를 출시했는데요,


4월 30일까지 지마켓, 옥션, G9 에서 스마일페이에 e플래티늄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최대 10만원까지 뽑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고, 혜택도 뭐..그닥인데..그래도 잘 뽑아 먹으면 꽤 쏠쏠하겠죠?


이벤트 혜택은 총 3가지 인데,



1. 3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4월 30일까지 스마일페이에 이카드를 등록하고 옥션, 지마켓, G9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최대 5번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4월 30일까지 쇼핑할 일이 많으신분들은 무조건 만드는게 좋습니다. ^^


2. 스마일클럽 가입시 3만원 캐시백


스마일클럽은 대충 찾아보니, 아마존의 프라임 멤버십을 따라서 만든 것 같은데요.


연회비가 3만원인데, 가입만 해도 스마일머니 35,000점을 주니, 5000원이 남는 장사인데, 연회비는 e플래티늄으로 결제하면 3만원 캐시백을 해줍니다. 완전 이득이죠?




3.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캐시백


이건 이벤트라기 보단 카드 자체 혜택인데요. 발급 후 첫해는 10만원 이상 다음해부터는 연 3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회비 2만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지마켓 프로모션 링크


이제 주의사항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벤트 기간이 4월 30일까지로 짧기 때문에 발급후 3만원 이상 5건 쇼핑할 물건이 있는 경우에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스마일클럽은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및 갱신을 한 사람이 대상입니다.


4월 말까지 쇼핑계획 있으신 분들은 e플래티늄 잘 활용해보세요.


끝으로, 이 이벤트는 신규발급 대상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롯데카드 없으신 분들은 설계사를 통해서 신규 혜택 받으신 후 만드세요! ^^


아래 어느분이 댓글 달아 주셨는데요. 롯데카드에서 본 이벤트를 신규발급 한 사람한테만 적용한다는 얘기가 나오나 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유의사항에 그런 내용이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것으로봐서는 혜택을 못받은 경우 분쟁의 소지가 있고 이 경우 롯데카드나 지마켓 고객센터에서 1차 요청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금감원 민원으로 가면 처리가될 것 같습니다만, 하지만 이 모든게 다 귀찮은 일이죠.


아마 이 이벤트 관련해서 롯데카드에 문의가 많이 들어오니, 롯데카드 담당자도 쫄려서 정책을 바꿔야 하는게 아닌지 망설이고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