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네이버페이 신한 신용카드 50% 포인트적립 이벤트 뽕뽑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네이버페이 신한 신용카드 50% 포인트적립 이벤트 뽕뽑기

Aedi_ 2018. 4. 10. 22:41

2017년 6월 29일 출시한 네이버페이 신한카드가 생각보다 실적이 안좋았는지, 4월에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크게 두가진데,


첫결제시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최대 3만원)


생활밀착업종에서 결제시 30% 포인트적립(최대 1만원) 입니다.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프로모션

다만 아쉬운 점은 이벤트 대상인데요. 


이벤트 시작일 2018년 4월 1일 기준 직전 1년간 네이버페이 신한 신용카드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는데. 이 카드 출시가 2017년 6월 29일이라....


사실상 신규고객만 대상이 된다고 보면 됩니다.


아마 출시 당시에도 프로모션이 꽤 좋았어서 당시에 만든사람은 아마 모두 결제 이력이 있을텐데... ㅋㅋ 그냥 신규라고 할 것이지 굳이 저렇게 돌려서 쓰다니...


아무튼 신규로 발급하거나, 기존에 발급했지만 네이버페이에 등록해서 결제를 한 적이 없으신 분들은 이 프로모션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카드 연회비는 VISA가 3만, 국내용이 2.7만 인데, 어차피 한달만 쓰고 해지하면 연회비도 일할 계산해서 환불받을 수 있으니 연회비도 크게 손해볼 일이 없습니다.


또 네이버페이 사용처가 많이 늘어 났기 때문에 더욱 혜택받기가 쉬워 졌는데요.


첫결제 이벤트는 최대 3만점까지 적립이 되니 6만원 이상 큰돈 쓸일 있는 온라인쇼핑이나 외식(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 및 결제)업종에서 사용하면 효율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생활밀착 가맹점

끝으로 현재 리브메이트(KB국민)에서 포인트리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면 10% 추가 적립 이벤트로 4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니 시간 나실때 눈알 붙이기 한번 해보세요.



이번에 KB 다이닝스타를 대비해 와이프가 신규로 KB를 발급 받았는데, 마침 잘됐네요. ^^


리브메이트 신규 가입까지하면 3,000포인트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