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2017 KB 다이닝스타 50% 할인 이벤트 정보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2017 KB 다이닝스타 50% 할인 이벤트 정보

Aedi_ 2017. 11. 15. 13:26

KB국민카드 다이닝스타

어제 KB에서 다이닝스타 행사 이벤트 알림을 받았는데요. 다이닝스타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대표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이 즐길 수 있는 행사 입니다. 현대카드의 고메위크랑 비슷한 개념인데요. 이 행사는 VIP카드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KB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것은아닙니다. VIP카드 소지자 대상으로 하는 행사지만 인기가 높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는데요. 특히 호텔 뷔페는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행사공지가 나오자 모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어제 알림을 받고 꾸물거리다 오늘 오전에 예약을 했는데요. 황금시간대인 토요일 저녁 시간대는 이미 예약이 다 차버려서 할 수 없이 런치로 예약을 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곳은 작년에도 다녀온 63 파빌리온 뷔페인데요. 서울 시내 뷔페를 거의다 돌아봤는데 와이프의 만족도가 가장 높아서 이곳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63 파빌리온 뷔페 후기

그럼 2017 다이닝스타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행사 기간는 11.17(금) ~ 11.23(목) 일주일 인데요. 그렇게 때문에 18(토), 19(일) 예약은 미리밀 하지 않으면 풀부킹이 되버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호텔 뷔페가 인기가 좋기 때문에 호텔 뷔페는 보통 행사공지가 올라오면 바로 예약을 하는게 좋습니다.

다이닝스타 행사

행사 대상은 KB VIP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탄툼, 테제, 로블, 베브 3,5 미르, 플래티늄 등급의 카드를 소지하신 분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의 대상 레스토랑에 직접 적화 예약을 하거나 다이닝스타 전용고객센터(1661-1496)에서 가능합니다. 예약 시에는 다이닝스타 혜택을 이용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끝으로 본 이벤트는 알파원카드로 결제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 꼭 해당 실물카드를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