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크롬 공룡게임 요런게 있었다니!! 본문

IT/정보

크롬 공룡게임 요런게 있었다니!!

Aedi_ 2015. 12. 9. 13:30

혹시 크롬 브라우져 쓰시나요?

크롱 아니고 크롬(Chrome)입니다!

 

여기에 게임이 숨어 있다는 사실!!

참 놀랍죠? ㅎㅎ

 

물론 킹왕짱 재미있는 건 아닌데..

일상의 소소한 재미 정도는 느껴집니다 ㅋ

은근 중독성도 있구요!

 

그럼 어떻게 하면 공룡게임을

할수 있는지 설명 드릴께요.

 

1. 먼저 폰의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끕니다!

 

2. 그 다음 크롬브라우저 앱을 실행합니다.

 

3. 아무 사이트나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를 치셔도 되고요

그냥 아무사이트 URL이나 입력하세요!

 

그러면 오프라인 상태라 접속이 안된다는

오류메세지가 나옵니다.

이 화면에 공룡이 한마리가 보이는데

 

4. 이 공룡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공룡이 앞으로 걸어가기 시작하는데

간간히 선인장이 나옵니다.

선인장이 다가올 때

화면을 터치하면 크롬공룡이 점프를 합니다.

이렇게 점프를 해서 멀리 가는게 전부입니다. ㅋㅋ

좀 허무한가요??

 

그래도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습니다!

제가 움짤(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들어 봤으니

한번 보시고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면 도전해보세요!!

이상 크롬 공룡게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와 같은 움짤(움직이는 그림)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동영상으로 움짤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