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멜번 시내풍경 추억 돋네요. 본문

Life/해외여행

멜번 시내풍경 추억 돋네요.

Aedi_ 2015. 12. 3. 17:05

오늘은 멜번 시내풍경 나머지 사진 포스팅해 봅니다.

먼저 아래는 야라강을 건너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높은 빌딩은 그래도 좀 보이죠? ^^

 

요기 위에 보이는 빌딩이 당시 남반구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을 겁니다.

무려 10년 전이니 지금은 바뀌었을 수도 있네요!

 

색을 보정하니 하늘이 너무 밝네 나왔는데.

하늘이 정말 맑습니다.

역시 호주는 자연환경이 깨끗한게 장점이죠!

 

이 사진은 멜번 수족관 입니다.

이 당시만 해도 해외 처음나간거라 수족관이나 테마파크는 꼭 같죠..ㅋㅋ

지금은 해외나가면 수족관이나 동물원은 잘 안가게 됩니다.

울나라에서도 다 볼 수 있는 물고기, 동물들이 대부분이라서 ㅋㅋ

정말 유명하지 않으면 수족관이나 동물권은 절대 안감 ^^

 

그런데 규모는 꽤 됐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

 


이 당시 저는 수족관이라고는 63빌딩 수족관 한번 가본 경험이 전부여서

멜번 수족관도 꽤 재미있긴 했어요..^^

알록 달록 이쁜 산호의 모습도 보이구요

 

다양한 모양의 산호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산호 사이사이 물고기들이 들락 날락 하는 모습도 재미있었죠!

 

물결 따라 움직이는 말미잘도 가만히 보고 있으면

은근 중독 되더라는 ㅋㅋ

 

너무 맛있는 랍스타의 모습도 보이구요..^^

꽤 커서 살집이 많아 보였어요 ㅋㅋㅋ

 

처음 본 해마의 보습...정말 상사했던것 보다

너무 작아서 깜놀..ㅋㅋ

만화영화에서는 해마를 막 타고다니던데..

실제로는 손가락도 올리기 힘든 크기..ㅋ

 

요건 이름은 잘 모르는데.. 그냥 커서 찍음..^^

 

아마존의 피라냐..이거도 처음봐서 신기해서 찍음

 

요것도..열대어가 이뻐서 찍었는데.. 플래쉬 터짐..

암쏘쏘리 물고기들..

 

이상 멜번 시내 풍경과 수조관 사진을 올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