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마존 디스커버카드(Discover) $10 할인 프로모션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아마존 디스커버카드(Discover) $10 할인 프로모션

Aedi_ 2017. 4. 20. 13:01

아마존 디스커버 10$ 할인 이벤트


몇일전부터 아마존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디스커버카드를 이용해서 아마존 1-Click 구매를 설정하면 $10 할인을 해준다는 배너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디스커버카드는 사실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BC글로벌카드의 경우 해외에서는 디스커버카드로 인식되서 결제가 되기 때문에, BC글로벌카드를 아마존에 등록하게 1-Click 세팅을 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BC글로벌이 몇년전부터 아마존하고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는데, 이렇게 잊을만 하면 혜택을 주니 해지할 수가 없네요. ^^



이벤트 응모방법은 PC에서 아마존 웹사이트를 접속해서 아래 배너가 보일 때까지 새로고침(F5)를 하거나, 아마존 앱을 실행 -> 배너가 안보이면 종료 -> 다시앱 실행 디스커버카드 이벤트 배너가 보일 때까지 반복하면 됩니다.


▲ 아마존 디스커버 카드 이벤트(우측아래 배너)





배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1-Click 결제 세팅을 마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 디스커버 이벤트 상세페이지



그럼 이번 프로모션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10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아마존이 팔고있는 물품만 해당이 되며, 기프트 카드, Kindle eBook, 인스턴트 비디오, MP3 및 기타 모든 디지털 컨텐츠 및 다운로드는 제외됩니다.


- 세금과 배송비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10 할인 크레딧은 2017년 7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이 프로모션은 1인당(계정) 당 1회만 제공됩니다.




아마존앱을 아직 설치하지 않으신분(또는 설치하고 앱에서 구매를 한번도 안하신분)은 $5 할인 크레딧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앱 미설치자를 위한 $5 할인쿠폰 받는 법



끝으로 아마존에서는 알렉사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면 추가로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알렉사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Fire TV Stick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약 5만원이면 1개 구입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Fire TV Stick으로 알렉사 보이스 쇼핑 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