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국민 Bev V(베브 파이브) 베브카드 수령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국민 Bev V(베브 파이브) 베브카드 수령기

Aedi_ 2017. 3. 9. 21:42

KB국민 Bev V 카드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린적이 있는 Bev V카드를 신청해서 오늘 수령했습니다. 이유는 다가오는 5월 연휴에 홍콩여행을 가는데, 해외호텔 1+1박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Bev V(베브 파이브) 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족과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Bev V카드


바로 오늘 카드가 도착해서 개봉기를 써봅니다. 



일단 상자는 현대 레드카드와 완전 동일한 사이즈 입니다. 다른점은 박스 컬러가 브라운이라는 점입니다.





박스의 두께와 박스 개봉하기 위한 개봉라인도 동일합니다. 신용카드 박스 만드는 회사가 아마 동일한 회사가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똑같아도 이렇게 똑같을 줄이야! ^^





레드카드도 그랬지만, 베브 파이브 카드도...젠장. 뜯기 정말 어렵습니다. 무책임 하게 종이가 저렇게 끊어져 버리네요...제 손이 마이너스의 손이라서 그런지.... 아무튼 포장 박스 재질이 아주 두껍고 딱딱해서 뜯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어렵게 겉박스를 뜯어내니 이제 카드상자가 나옵니다. 레드랑 다른점은 세로라는 점이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카드 & 이용안내 & 국민카드 이용약관이 들어 있습니다.





실제 카드의 모습니다. 제가 폰카로 찍어서 색감과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재질은 알파원카드와 동일한 것 같구요. 컬러만 다릅니다. 카드가 참 깔끔해 보이죠? 요즘은 카드 전면을 깔끔하게 하는게 트렌드 인것 같습니다.





대신 카드 뒷면에 모든 정보가 오밀조밀하게 모여잇습니다. 저는 국내용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유니온페이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제가 국내용(유니온페이)로 발급을 받은 이유는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고요, 다이아몬드 등급의 경우 유니온페이 하나투어 제휴사이트에서 해외호텔 2박 이상 예약시 1박 무료(최대 $300불)의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혜택은 카드 실적이 없어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홍콩 YMCA 호텔 하버뷰 조식포함으로 3박을 예약했구요, 원래 가격은 100만원 저도 였습니다.




하지만 1박 무료 혜택이 적용되어서 실제 결제는 66만원만 하면 됩니다. ^^ 이로써 벌써 34만원 정도 이익을 봤네요. 연회비 30만원은 벌써 퉁 친거죠. ^^




그리고 발급 후 100만원 이상 사용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데, 현금과 마찬가지인 22만 포인트리를 선택하면 또 이익입니다.


추가로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등급일 경우 중국, 홍콩 여행시박물관 무료입장 및 디즈니랜드 입장권 할인등 부수적인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종합해 보면 홍콩 여행시 혜택을 볼게 많은 Beb V 카드 입니다. 홍콩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발급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