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씨티카드 11번가 첫결제시 5만 ok캐쉬백 적립 이벤트 200% 활용법 본문

머니/신용카드

씨티카드 11번가 첫결제시 5만 ok캐쉬백 적립 이벤트 200% 활용법

Aedi_ 2017. 1. 31. 09:32

씨티카드 11번가 OK캐쉬백 이벤트


앞으로 씨티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6개월 묵히기 입니다. ^^ 김치도 아니도 카드를 발급받아서 바로 안사용하고 왜 6개월간 묵히나구요? 그래야 더 이익이기 때문입니다. ^^ 요즘 하나카드와 더불어 미친듯이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하는 카드사가 바로 씨티카드 인데요. 제가 몇번 포스팅한 씨티 프마 신세계상품권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프리미어마일 발급시 신세계상품권 8만원 증정 이벤트


위 이벤트가 작년 말로 끝날 줄 알았는데, 최근에 네이버 메인광고에도 뜨고, 여기 저기서 게릴라 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프마이벤트가 뜨면 바로 발급 신청을 해서 상품권을 받아 둡니다. 그리고 저~얼~대 사용하지 마시고 6개월간 묵히세요. 


그럼 아래 11번가 이벤트가 6개월 후에 어딘가에서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럼 아끼고 아껴두었던 프마 첫결제를 해당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추가로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프마 바우처가 30만원을 결제하면 익월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바우처를 바로 사용하셔야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요.


급하지 않으시면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이벤트 두개를 모두 누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5월 해외여행이 계획된 지라, 프마를 신나게 사용했답니다.


뭐 그래도 여행 다녀와서 해지하고 다시 6개월 기다리면 되죠모...^^;


아래 이벤트 응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