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네이처컬렉션에서 투마루 무료 핸드크림 받는 법, 서두르세요!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네이처컬렉션에서 투마루 무료 핸드크림 받는 법, 서두르세요!

Aedi_ 2016. 12. 20. 12:32

시럽에서 네이처컬렉션 매장 무료 핸드크림 교환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주변에 네이쳐컬렉션 매장이 있으신 분들은 쿠폰 받아서 5,000원 상당의 핸드크림 공짜로 얻으세요!


네이처컬렉션은 LG생활건강에서 운영하는 자연주의 편집샵으로 더페이스샵, 비욘드, CNP, 수려한, 이자녹스, 케어존, 투마루, 보닌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주는 핸드크림은 투마루 핸드크림인데, 자연주의 제품이라고 하니 피부에 자극이 없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럼 무료 핸드크림 쿠폰 받는 방법 및 네이쳐컬렉션 매장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① 우선 '시럽' 앱을 실행시키고, 멤버십 카드가 나오는 부분을 아래로 끌어 내립니다. 그럼 화면 하단(아래 이미지 노란색박스 부분)가 쳐져 있는 곳에 여러 행사정보가 나오는데 좌우로 플리킹을 해서 '네이처컬렉션' 이벤트 배너를 찾아서 누릅니다.







② 그럼 아래처럼 행사 정보가 나오는데, 행사 내용을 확인하고 밑으로 스크롤을하면 쿠폰 받는 버튼이 나옵니다.








③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쿠폰이 보이는데, 이 쿠폰을 다운받아서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무료 핸드크림 3종 중 1개와 교환하면 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방문하려는 매장에 전화로 재고가 남아 있는지 확인을 하고 가는게 헛걸음을 안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바로 회사앞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오늘 오후에 다시 재고가 들어온다고 해서 퇴근길에 다시 들를 예정입니다.



네이처컬렉션 매장은 전국에 꽤 많이 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우리동네에 매장이 있는지 검색해보고 쿠폰 받으시기 바랍니다.


네이처컬렉션 매장검색하기


이상 Aedi가 알려드리는 '무료 핸드크림 받는 법'이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