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자가용을 팔거나 폐차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본문

Life/일상

자가용을 팔거나 폐차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Aedi_ 2015. 11. 21. 20:00

작년에 제가 10년간 탄 애마를

중고나라를 통해 판매 한적이 있어요..

ㅋㅋ 워낙 똥차라... 막굴려 먹던 녀석이어서..

중고자동차 판매업소에서도

사가지 않는 녀석인데..

중고 나라에 올리니 연락이 계속 오는 겁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중동으로 수출을 하는 업자들이 구매를 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폐차하면 몇만원 못받을 녀석을 100만원 정도

받고 팔았답니다.

100만원을 받고 집에 오면서

갑자기 차한테 고마운 생각이 문듯 들더라구요.

저랑 와이프 연애할때 저희를 이러저리 태워다준

고마운 녀석인데...

100만원을 받고 팔아버린 제 스스로에게 약간

야속한 기분??



10년간 직장생활을 하면서의 추억

와이프와의 연애추억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자동차를 팔았다는 생각에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섭섭한 마음이 많이 들었어요 ㅋ

물론 다행히 폐차되지 않고

사우디아라비아 어딘가에서

이름모를 누군가를 태우고 씽씽 달리고 있다고

생각하니 또 흐믓해 지기도 하구요..

아무튼 자동차를 팔거나 폐차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제 맘을 이해하시겠죠?

갑자기 인터넷에서 누군가가 자동차를 판매한다는

글을 보고 생각이 났네요..

ㅋㅋ

딱히 이름이 없어서 부를 수 없는

내 애마야.. 사우디 생활은 어떠니?? ㅋㅋ

오껭끼데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