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내 방을 아쿠라리움으로 변신시켜주는 수족관 침대 화재! 본문

Life/생활정보

내 방을 아쿠라리움으로 변신시켜주는 수족관 침대 화재!

Aedi_ 2016. 1. 27. 12:45

수족관 침대


안녕하세요. 애디입니다. 오늘은 색다른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아이들과 종종 놀러가는 아쿠라이움이 우리집에 있다고 상상해보면 얼마나 즐거울까요? 오늘은 이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수족관침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한번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 환상적이지 않나요? 이 수조는 2460리터의 물이 들어 간다고 합니다.



정말 화려합니다. 물고기들 구경하느라 잠이 잘 안올거 같다는 단점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실제 사진도 있고, 합성을 해서 만들어낸 사진도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실현 가능합니다. 다만 비용이 들뿐이죠 ^^



이 침실은 상어가 바로 보이니까 여름에 따로 에어컨 설치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다만 프라이버시를 위해서는 전면에 커튼을 달아야 겠어요.



한강 전말보다 훨씬 좋은 바다속 전망.. 정말 꿈만 같죠? ^^ 하지만 창문에 이끼가 낀다면.. 청소하느라 아주 애를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실제로 이론 침대형 수족관을 설치하려면 얼마나 비용이 발생할까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실제 제품은 $11,500 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1,300만원 정도 되겠네요.

 


가격은 약간 부담스럽지만 집에 설치하면 인테리어 효과는 정말 빵빵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수족관 침대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