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경리단길 토레엔 - SKT Table 2015에 당첨 됐어요~! ^^ 본문

Life/음식

경리단길 토레엔 - SKT Table 2015에 당첨 됐어요~! ^^

Aedi_ 2015. 11. 7. 10:09

"경리단길 토레엔"

 

인터넷 서핑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SKT Table 2015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를 했었는데.. 당첨이 되버렸답니다!

 

원래 당첨이랑은 거리가 먼 삶이 었는데 ㅋㅋ

 

아무튼 드디어 오늘 Table 2015 행사에 가는 날이 되었네요!

 

 

 

 

SK텔레콤에서 보내준 초대장을 가지고 가면 OK~!

 

초대장과 함께 꽃다발 + 꽃병까지 보내준~~ 역시 감동적이네요 ㅎㅎ

 

 

 

 

 

 

제가 신청했던 레스토랑은 용산구의 토레엔이란 곳이에요.

 

스테이크도 맛나겠지만 경치도 꽤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근처에 그랜드 하얏트 호텔도 있어서 밥먹도 차도 한잔 해볼려구요.

 

경치하면 그랜드 하얏트도 빠지지 않는데 ㅋㅋ 한번 비교해 보겠습니다!

 

 

 

위치가 남산 밑이라 경치는 꽤 볼만할 것 같습니다. ^^

 

사진 많이 찍어 와야겠어요!

 

 

 

 

 

 

우리가 먹을 메뉴는 점심에 적당한 구성(?) 이네요 ㅋ

 

점심부터 고기를 먹어줘야 제맛!

 

 

 

아래는 홈피에 나와 있는 사진인데...

 

현장가서 얼마나 똑같이 나오는데 한번 보겠습니다 ㅎㅎ

 

 

SKT Table 2015 그 후기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