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 텔로카드 실적확인 하는 방법(최신) 본문

머니/신용카드

롯데 텔로카드 실적확인 하는 방법(최신)

Aedi_ 2020. 8. 28. 09:22

텔로 실적확인 방법

롯데 텔로카드 실적확인 방법

 

2019년 단종 된 롯데카드의 통신비 할인카드 텔로 SKT 카드가 요즘 다시 핫합니다.

 

이유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실적확인 기능이 빠졌기 때문인데요.

 

다른 카드들은 모두 조회가 되는데 텔로만 조회가 안되서 많은 사람들을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롯데 텔로는 회사 입장에서 손해가 많이 나기 때문에 해지하시면 10만원 상품권을 주는 해지 프로모션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지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그냥 쓰는게 더 이익)

 

그 이유는 전월실적에 제외되는 항목이 거의 없었기 때문인데요. 상품권 결제도 실적으로 인정받아 실사용을 하지 않고도 통신비를 2.1만원까지는 쉽게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텔로 SKT 통신비 할인 혜택

아무튼 특단의 대책이었던 해지 프로모션도 먹히질 않지 치사하게도 홈페이지와 앱에서 실적 충족 현황이 되지 않도록 수정을 해버렸습니다.(왜 사서 욕을 먹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금감원 민원들어가면 다시 보여줄꺼면서..)

 

아마 담당자 분들의 윗선에서 하도 어떻게 좀 해보라고 압박을 하니까, 할 수 있는 대책이 이런 말도 안되는 방법 밖에 남지 않아서, 민원이 폭주할 걸 알면서도.. 저희 이정도까지 노력했습니다. 라는 어필을 하기 위해 이런 만행을 저지르지 않았나 합니다.

 

각설하고 그럼 실적 조회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의외로 간단한데, 실적충족현황 기능만 막힌거지 이용실적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그냥 텔로 이용실적을 조회하거나, 더쎈카드, 토스 등 카드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앱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실적 제외되는 항목은 아파트관리비, 다른 카드 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국세·지방세,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밖에 없고

 

대부분 상품권 결제로 실적을 채우시기 때문에 귀찮고 짜증나기는 하지만 이렇게 우회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현재로써는 최선 입니다.

 

이상 텔로 전월실적 충족 현황 조회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