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삼성페이 해외송금 이벤트(신세계상품권 3만원 증정) 본문

머니/꿀팁&알뜰노하우

삼성페이 해외송금 이벤트(신세계상품권 3만원 증정)

Aedi_ 2020. 1. 8. 10:25

삼성페이에서 해외송금 이벤트는 하고 있습니다.

 

삼성페이에서 최초초 해외송금을 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줍니다.

 

조기 종료가 될 수 있으니, 빨리 하는게 좋습니다.

 

난 해외계좌가 없는데 어떻게 하지? 하시는 분들은 페이오니어를 통해 해외 계좌를 만들면 됩니다.

 

계좌 개설이 1-2일 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페이오니어 가입하기

 

주의사항 : 페이오니어 계좌 안내사항에 보면 개인이 한 이체는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오니어 계좌로 해외송금을 할경우 이체가 안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한패스 약관에 따라 15일 이내 송금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회사에 환금을 신청하면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 입금한 금액을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제 경우 19년도 초에 카뱅으로 페이오니어 계좌에 입금을 한 후 카뱅 계좌로 환급을 받은 경험이 있는데, 이후 약관이 변경된건지, 아니면 원래 저렇게 경고만 하고 실제로 송금이 되는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페이오니어를 활용한 해외 송금은 위에 설명드린 리스크가 있으니, 이 점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At own your risk!

 

좀전에 확인해 보니 제 페이오니어 계좌로 해외송금한 건을 페이오니어에서 거절 했으며 환불된다고 메일을 받았습니다..과연 취소건도 실적으로 인정해 줄지 기다려 봐야 겠네요. ^^

 

계좌 만드는 방법은 이 곳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위치는 삼성페이 - 메뉴 - 이벤트 메뉴를 통해 들어가면 최상단에 배너가 보입니다.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 약관동의 및 회원가입을 하신 후 해외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주의 하실 점은 페이오니어 계좌의 경우 $50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송금하실때 $50 이상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송금 수수료는 약 2000원, 출금 수수료는 1.5% 정도 라고 하니 신세계 3만원 받는 비용은 약 8000~9000원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삼성페이 해외송금 이벤트로 쏠쏠한 혜택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