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75% 할인 받는 법(feat.신한카드)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75% 할인 받는 법(feat.신한카드)

Aedi_ 2018. 10. 20. 15:55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75% 할인 받는 법

가족,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놀이동산 인데요. 재미는 있지만 비싼 자유이용권 가격 때문에 자주 가기는 부담스럽습니다.


물론 통신사 할인이나 카드 할인을 받으면 조금 저렴해지긴 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비싸죠.


그래서 오늘은 롯데월드를 성인2명이 단돈 2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할인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이 55,000원 인걸 감안 하면 2명이 11만원이 필요하지만 약 7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셈입니다. 정말 대박이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모두가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신한카드가 있는 분들만 가능한 방법 입니다.(신한카드 중에서도 아래 카드를 소지하신 분만 가능)

Combo 탑재가능카드

이 방법은 신한카드의 부가서비스인 Combo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인데요. Combo 서비스란 추가 비용을 내가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에 추가 혜택을 넣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Combo서비스로 추가할 수 있는 혜택은 편의점, 피자 등 다양합니다.


자세한 혜택에 대한 설명은 이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롯데월드 옵션을 선택하면 2.8만원에 2명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게 재미있는게, Combo 서비스가 만들어 질때만해도, 롯데월드가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을 구분해서 판매를 했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Combo 서비스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무료입장'만 가능했었는데요. 롯데월드에서 입장권을 없애도 자유이용권만 팔게 되면서, Combo 서비스의 혜택도 무료입장 --> 자유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것 입니다.

(이 내용은 롯데월드 고객센터에 확인한 사항입니다.)


10월 26일 업데이트 : 롯데월드측에 다시 Corss 체크를 했는데, 상담원에 따라서 어트랙션 이용이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답변이 다르네요. 결론은 복불복이니..본인이 판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어린이와 동반입장할 경우 키제한이 있는 놀이기구의 경우 자유이용권티켓 확인을 요청할 수 있는데, Combo서비스의 경우 티켓이 없기 때문에 좀 애매할 수 있습니다.(성인 2명이 입장할 경우는 문제 없음)


따라서, 롯데월드 신한카드 Combo 신공은 성인2명 or 성인2명 + 어린이 1명(어린이는 별도 티케팅) 일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콤보 서비스 신청은 신한카드앱의 '카드-Combo 소개/신청'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앱


이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75%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