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IBK 기업카드 1타 2피(SSGPAY) 혜택 받는 법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IBK 기업카드 1타 2피(SSGPAY) 혜택 받는 법

Aedi_ 2018. 7. 12. 10:47


오늘 아침 출근하자 마자 하나통커카드 네이버페이 이벤트 쿠폰이 문자로 날라왔습니다.


물론 제 예상대로 네이버페이 충전도 실적도 조건에 충족되었습니다. ^^ 기억해 두셨다가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폰 충전후에 이번달엔 또 좋은 이벤트가 없을까 찾아 보다고 또!!! 괜찮은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이번달은 IBK 기업카드의 달이라고 해야할까요? ^^ 기업카드가 없는 분들은 최대 혜택을 2번까지 받을 수 있고, 기존에 사용중이신 분들은 아쉽지만 1개의 이벤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식은 지난번 씨티카드 1타 4피 방식과 동일합니다.

관련글 : 씨티카드 토스 SSGPAY 네이버 발급 이벤트 1타 4피 혜택받기


1. 설계사 or 온라인발급 혜택받기

먼저 IBK기업Card가 없거나 해지 후 1년이 지나신 분들은 뽐뿌 같은 곳에서 설계사를 통해 신규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이렇게 만들면 몇개월 동안 얼마 이상 결제를 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기 때문에 이 조건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 단계를 넘어가시거나,


실적 압박없이 IBK Finder를 통한 온라인발급 연회비 캐시백이벤트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3만원 이상 사용시 연회비 캐시백)



2. SSGPAY 첫결제 프로모션

SSGPAY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IBK카드로 SSGPAY 결제시 SSG Money 30,000원이 쓱'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내용은 이벤트대상 상품으로 SSG가맹점에서 첫결제시 SSG머니를 3만원 적립해준다는 것인데요.



대상상품은

IBK 일상의 기쁨 - 유니온페이 1만

IBK 일년의 설렘 - 유니온페이 1만

IBK Hybrid - 유니온페이 1만

IBK Oil&Life - 유니온페이 5,000원

IBK 마일앤조이 - 유니온페이 3만


입니다.

주의할 점은 브랜드는 유니온페이(UnionPay)에 한하며, 직전 1년간 대상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경는 회원에 한해 헤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응모전 카드 사용시 도로 아미타불이 되니 꼭 첫결제는 SSGPAY로 SSG가맹점에서 하셔야 합니다!!!


이제 발급 전략 입니다.


IBK 신규는 설계사 또는 온라인발급 연회비 캐시백으로 먼저 신청을 합니다.


설계사 발급 추천 상품은 연회비가 저렴한  Oil&Life 입니다. 다만 실적조건은 30만/6개월이 요구됩니다.


온라인발급(연회비 캐시백)은 마일앤조이를 추천합니다. 특히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에겐 딱인게,


발급후 다음달까지는 실적조건 없이,


- 공항라운지 무료

- 공항 발렛파킹 무료

- 인천공항 내 지정카페 커피 무료

  * 제1여객터미널 일반구역 1층 서편 '투썸플레이스 M-NET'

  * 제2여객터미널 교통센터 지하1층 서편 '엔젤리너스'

-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연 3회)
  * 리무진버스 할인(1만원), 공항철도 직통열차, 고속도로 무료 이용권 중 선택
  * 인천공항 지정 배부처에서 카드 인증 후 이용권 제공
  * K BOOKS(케이북스) 지정 매장 :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제2여객터미널 3층 중앙, 운영시간 07~21시
  * 리무진 티켓은 1만원까지 할인되며 제1여객터미널에 한해 제공


가 제공되기 때문에 알차게 혜택을 뽑아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1차 발급을 했으면(유니온페이로 발급!!), 카드수령 후 바로 SSGPay에서 이벤트 응모 후 카드를 등록하고 SSG가맹점에서 첫결제를 먼저 합니다.

그럼 설계사 혜택 + SSG머니 3만 = 약 13~15만 또는 연회비 캐시백 + SSG머니 3만 = 4~6만 정도 혜택을 받고

여기에 추가로 해외여행시 라운지, 커피, 교통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IBK 기업카드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