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씨티카드 토스 SSGPAY 네이버페이 발급 이벤트 1타 4피 뽑아먹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씨티카드 토스 SSGPAY 네이버페이 발급 이벤트 1타 4피 뽑아먹기

Aedi_ 2018. 6. 9. 08:07

제가 씨티카드는 마지막으로 사용한건 2017년 1월 프리미머마일 온라인 발급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됐을 때 입니다. 그 당시 11번가 첫결제 이벤트랑 결합해서 중복으로 뽑아 먹는 방법을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후 한동안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최근 꽤 좋은 프로모션이 다시 시작되서 뽑아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씨티카드로 최대 25만 혜택 뽑아먹기(1타 4피)


예전엔 단순히 2개의 이벤트를 뽑아먹었다면 이번엔 최대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혜택이 큰 사람은 신규발급하는 사람입니다. 씨티의 경우 해지후 6개월이 지나면 신규로 인정받기 때문에(ex: 1월에 해지하면 7월부터 신규) 작년 12월 이전에 해지하신 분들은 1번의 신규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나머지 이벤트의 조건이 1년간 신세계 콰트로, 리워드, 클리어, NEW캐시백의 무실적조건이기 때문에 본인이 2,3,4번 혜택 대상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2018년 7월 현재 SSGPAY 이벤트는 종료되었기 때문에 1타 3피까지만 가능합니다.)


1. 설계사 혜택

설계사를 통해 상담받고 혜택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ㅃㅃ 같은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게 귀찮으신 분은 신규 온라인발급 연회비 면제 프로모션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연회비 면제



2. 토스(Toss) 카드 추천서비스 이용

간편송금앱 토스에서는 신용카드 추천서비스를 제공 중인데요. 여기서 대충 아무조건이나 넣은 다음 씨티카드를 발급신청합니다.


아직 토스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https://toss.im/_m/DJcMR5Nj 로 가입하시면 5,000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토스 신카 추천서비스

중요한건 순서인데요. 신규발급인 경우 1번 설계사를 통해 발급이 완료된 이후에 이 단계를 진행해야 하며, 토스를 통한 온라인발급 신청은 1번과 다른상품을 신청해야 합니다.


토스에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은 NEW프리미어마일, 리워드, 클리어, 신세계 콰트로, NEW캐시백 인데 NEW프리미어마일을 제외한 나머지 4개 중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추가 프로모션으로 2만원 지급을 선택하면, 발급 후 5천원 이상 결제시 토스계좌로 2만원이 지급되는게 이 프로모션의 혜택입니다.


유의사항

- 카드사별 1인 1회에 한해 제공

- 행사 직적 1년간('17.6.1 ~ 18.5.31)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제공



3. SSGPAY 등록

지난달에 신한 바로발급서비스 런칭 기념 SSGPAY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씨티도 비슷한 첫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SGPAY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 거기서 확인 및 신청하시면 됩니다.


SSGPAY


이벤트 내용은 6월 5일 ~ 7월 4일 중 신세계 콰트로, 신세계 리워드, 클리어, 리워드, NEW캐시백 을 SSGPAY 에 첫등록해서 첫결제를 하면 SSG MONEY 4만원이 증정되는 것 입니다.(지급일 7월 24일)


두번째 혜택은 총결제 금액이 15만원 이상 되면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유의사항

- 온라인 채널 통하여 발급받은 이벤트대상카드 보유 고객에 한하여 제공

- 이벤트 전 SSGPAY에 이벤트 대상카드 등록이력이 있을 경우 대상에서 제외

- 이벤트 전 이벤트 대상카드로 SSGPAY에서 결제한 이력이 있을 경우 제외

- 이벤트 시작일 기준 과거 1년간 이벤트 대상카드로 전 가맹점에서 결제한 이력이 없는 무실적 고객에 한해 SSG MONEY 제공



정도 입니다.


4. 네이버페이 이벤트

마지막으로 네이버페이 이벤트 입니다. 6월 30일까지 클리어, 리워드, NEW캐시백 중 1개를 네이버페이에 신규등록하고 네이버페이 첫결제시 포인트 3만점을 증정하며,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추가 증정입니다.(지급일 7월 26일)


2018-06-21 추가

네이버페이 이벤트 기간이 6월 30일에서 24일로 줄어들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포기하셔야 할 것 같네요.


2018-06-25 추가

네이버페이 이벤트가 7월까지 연장됐습니다! ^^


네이버페이 씨티카드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 네이버페이에 이벤트 대상카드 등록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이벤트 시작일 기준 과거 1년간 이벤트대상카드로 전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한 이력이 없는 무실적 고객에 한하여 조건 충족 시 제공됩니다.

- 온라인 채널 통하여 발급받은 이벤트 대상카드 보유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기존 씨티카드로 네이버페이에서 결제한 이력이 있을 경우 혜택 제공 불가합니다.


가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유의사항


이제 발급 전략 입니다.


우선 1번을 신청하실때는 신세계 콰트로는 제외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2,3,4 이벤트 중복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1번으로 발급이 완료됐으면,


2번 토스앱에서 신세계 콰트로를 신청합니다. 그리고 발급 완료 & 수령하면 3번 SSGPAY에 등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4번 네이버페이를 위해 클리어, 리워드, NEW캐시백 중 1개를 온라인으로 발급해서 이벤트신청을 합니다.


이렇게 되면 1번으로 최대 12만 + 2번으로 2만 + 3번으로 최대 5만 + 4번으로 최대 4만 = 24만 혜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카드 연회비는 납부해야 합니다.


이 방법의 묘미는 3,4번 이벤트의 대상 카드가 다른는 것입니다.(4번 대상에 신세계 콰트로가 빠짐)


연회비는 효율적으로 신청할 경우 2만원에 맞출 수 있는데, 1번을 통해 발급한 카드의 유지조건이 가장 길기 때문에 연회비와 혜택을 비교하셔서 잘 선택 하시면 됩니다.


2번을 통해 신청하는 씨티 콰트로 연회비는 국내전용 2,000원


4번을 통해 신청해야하는 상품 중 가장 연회비가 낮은 것은 클리어(국내전용 4,000원) 입니다.


정리하면 1번 - 리워드(제가 알아본 경우는 이게 혜택이 좋았습니다.), 2번 - 콰트로, 4번 - 클리어 입니다. 이번달에도 알차게 혜택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