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국민 마이원 사랑티켓문화사랑 U축구사랑 카드 단종 소식 본문

머니/신용카드 잘 쓰는 법

국민 마이원 사랑티켓문화사랑 U축구사랑 카드 단종 소식

Aedi_ 2018. 5. 15. 14:05


지난 5월 10일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단종카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대상은 마이원, 사랑티켓문화사랑, U축구사랑 3종 입니다.


다행히 갱신은 가능하고 신규/추가 발급이 중단된 것이라 이미 보유중이신 분들은 스킵하셔도 되지만, 아직 미발급 상태이신 분들을 위해 복습 삼아 이 3종에 대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원

마이원은 굴비카드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CGV와 메가박스에서 결제 건당 4,000원 할인되는 혜택(월 2회, 년 8회)이 있어서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월 2회 할인이 되기 때문에 2명이 영화를 볼때는 1장씩 나눠서 결제하기도 참 좋았는데요. 요즘 온라인예매는 1장씩 티켓을 결제하면 자리 붙여서 예매하기 힘들어거 좀 번거롭긴 합니다.



2.  사랑티켓문화사랑

이 카드는 저도 존재를 몰랐던 카드인데, 이번 공지로 무슨 혜택이 있는 놈인지 한번 찾아 봤습니다. 찾아보니 무실적으로 쓰기 꽤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네요.

혜택은 맥스무비 영화 3,500원 할인(일 2개, 월 4매, 연간 10매 이내)와 놀이동산(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할인이 있습니다. 무실적으로 놀이동산 할인이 되니 KB가 주카드이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만들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3.  U축구사랑

마지막으로 U축구사랑입니다. 예전엔 굴비로 주유할인 용도로 사용됐었는데, 중간이 개악되면서 이도저도 아닌게 되버린 계륵같은 카드입니다. 굳이 단종된다고 만들어 두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 단종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위 상품은 18일까지 온라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국민은행에서 신청을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