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호텔 망고베리빙수 by 레베 빙수이벤트 본문

Life/음식

롯데호텔 망고베리빙수 by 레베 빙수이벤트

Aedi_ 2016. 7. 4. 10:34

7월달이 찾아오자 마다 또 다시 시작된 레베빙수 이벤트 체험! ^^ 6월에 실패한 워커힐에 다시 도전하려고 했으나, 혹시나 해서 전화를 해보니 역시나...아직 카페 리모델링이 안끝났다고 합니다.(7월 말까지 공사예정) 하는수 없이 다른 호텔을 알아보다, 롯데호텔(본점)으로 결정! 차를 끌고 출발~! 지난달 치과진료 때문에, 실적을 채운 ACE카드 덕분에 롯데호텔에 발렛도 무료! ㅋㅋ 기분 제대로 냈습니다. 발렛을 맡기고 바로 1층 카페 'The Lounge'로 직행! 높은 천정과 아름다른 샹들리에, 그리고 빈 테이블이 많아서 여유롭게 제대로 쉬다 왔습니다. ^^

 'The Lounge'의 샹들리에▲ 롯데호텔 1층 'The Lounge'의 샹들리에


벽에는 엄청큰 그림도 걸려있네요. 그림은 잘 모르지만, 큰 그림이 걸려 있으니 왠지 분위가 있어 보입니다. ^^


벽에 걸린 춤추는 여인들 벽화▲ 벽에 걸린 춤추는 여인들 벽화


이렇게 분위기를 좀 감상하다가 빙수를 시킵니다. 팥빙수보다는 7.000원의 추가금을 내고 망고베리빙수를 주문했죠.. 물론 7.000원에 대한 롯데포인트 적립도 알뜰하게 챙깁니다. ㅋㅋ

주문을 끝내고 나니 테이블을 세팅해주는데, 오~~ 개인 유리그릇까지 나오네요..^^ 왠지 좀 있어보입니다. ^^


▲ 빙수를 위한 테이블 세팅


그리고, 드디어 나온 망고베리빙수... 이름에서 베리는 빼도 될듯합니다. ㅋㅋ 블루베리 고작 3개..ㅋㅋ. 팥도 별로 접시에 나눠서 나온거 보니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 하는 느낌은 드네요! 이제 바로 흡입..시작...하면 안되죠..블로건데.ㅋ 사진몇장 더 찍어 봅니다.


롯데호텔 망고베리빙수▲ 롯데호텔 망고베리빙수


빙수만 먼저 좀 찍어봅니다.


망고베리빙수▲ 달달하고 맛좋은 망고베리빙수 by 롯데호텔



팥도 한번 찍어 봅니다. 그냥 팥이죠..뭐 ㅋ



이렇게 사진을 찍다 주위를 둘러보니,, WOW! 폭포가 있네요. 이 폭포느 카페에서만 보이는 거 같아요. 웨스틴조선호텔과 롯데호텔 사이의 공간에 이런 폭포가 있었다니!! 어메이징!!


롯데호텔 카페에서 보이는 폭포▲ 롯데호텔 카페에서 보이는 폭포



자 이제 사진도 다 찍었겠따 바로 식에 들어 갑니다! 망고만 먹어보다가, 팥하고도 섞어 보다가.. 이래저래 여러 가지 방식으로 먹어 봅니다! ^^


우유얼음▲ 우유얼음을 쓰는건 이젠 공통인가보네요.



이상 롯데호텔의 망고베리빙수에 시식 후기를 마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의 스위트 망고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