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티몬 해피머니 구매팁과 전환한도 본문

Life/생활정보

티몬 해피머니 구매팁과 전환한도

Aedi_ 2016. 9. 28. 08:52

티몬에서는 종종 상품권 딜이 올라옵니다. 최근에 해피머니가 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데요.(예전엔 10% 할인이 흔했는데...) 약간 아쉬운 할인률 이지만, 카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카드 구매가 가능한점 외에도 해피머니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해피머니 200% 활용법

해피머니 사용처


8%의 약간 아쉬운 할인률을 극복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몇일전에 제가 이베이츠에 티몬 경유가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오늘 이베이츠에 접속해 보니 2% 캐시백이 된다는 배너가 똭~!! 보통 경유적립에서는 상품권류 등은 제외 되는데, 이번에는 포함해 주는 것 같습니다. 



왜 이번엔 해피머니까지 2% 캐시백에 포함시켰을까요? 제 생각에는 티몬이 새로 이베이츠에 추가되면서 성과를 내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어렵게 티몬을 이베이츠에 편입시켰는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면, 이베이츠 담당자나 티몬 담당자 입장에서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성과는 인정 받기 어려운 상황이 되니까요!




또 한가지 가정은 경쟁자의 등장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위메프'도 이베이츠제 입점했는데요. 이렇게 되면 서로 경쟁구도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쿠팡도 이베이츠로 추가되었스면 좋겠네요 ^^



끝으로 해피머니로 구매가능한 티몬상품권 한도는 하루 10만원, 월 20만원까지 입니다. 하지만 가족의 ID를 이용하면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겠죠? 해피머니는 선물하기 기능도 있으니까요!


이상 티몬 해피머니 할인 구매 방법구매한도,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