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추석 고향 버스표 할인 법 과 음료수 한병 공짜로 얻기 본문

Life/생활정보

추석 고향 버스표 할인 법 과 음료수 한병 공짜로 얻기

Aedi_ 2016. 9. 9. 06:30

이제 곧 민족의 명절 추석입니다. 아마 대부분은 고향에 내려갈 교통편을 예약하셨겠지만, 바쁜 회사일 때문에 언제 고향에 갈 수 있을지 몰라 아직 기차나 버스를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고속버스로 고향에 내려가시거나 서울에 올라오시는 분들은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설치하신 후 앱에서 버스표를 BC카드로 결제하시면 2천원 할인이 됩니다. 기간은 9월 19일까지 이며, 버스 탑승도 9월 19일까지 할 수 있는 예약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 됩니다. 또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이 적용되며 1인 1회 한정입니다. 3만원 이상 결제시에만 할인이 된다는 게 좀 억지 같은 조건인데요. 아쉬운대로 2명 버스표를 예약하면 3만원은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속버스보마일앱




그리고 고향하는 길에 시원한 음료수 공짜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방법은 BC카드를 시럽페이에 등록하는 건데요. 조금 번거롭지만 BC카드 등록만 해도 2천원 GS25 상품권을 줍니다. 2천원이면 비타민워터 한병은 마실 수 있는 금액이니 고향가는길 목 축일 정도는 됩니다. ^^ 1+1 행사 음료수를 사면 더 이익이 되겠죠.


그리고 기존에 시럽페이를 쓰지 않았던 분들이면 2천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 됩니다. 그러니 이번이 처음 시럽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총 4천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데, 머 BC카드를 가진 사람도 별로 없고, 시럽페이도 그렇게 인기가 있는 서비스는 아니니 왠만하면 일 선착순을 넘기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명절 시간에는 보통 전반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줄어 들기 때문에, 명절에는 더더욱 선착순이 마감될 확률이 낮아 집니다.



시럽페이 BC카드 등록 이벤트



이상 곧 다가오는 추석 고향가는길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