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온라인사용처 모두 알려드립니다! 본문

Life/생활정보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온라인사용처 모두 알려드립니다!

Aedi_ 2016. 5. 2. 09:32

해피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는 가끔씩 이벤트 경품으로 당첨이 되거나, 주위사람들에게서 선물로 종종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학생들에게 선물을 하면 게임머니로 교환해서 사용하는 바람에, 부모님들은 문상이나 해머 선물을 달갑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피머니와 문상을 사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용처가 정말 다양해서, 꼭 게임머니를 충전하는 용도가 아닌, 정말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상품권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머나 문상을 선물 받더라고 게임에 사용하지 말고 다양한 사용처에서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 해피머니 200% 활용법 : 티몬캐쉬 전환)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먼저 해피머니를 대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서점입니다.

서점



그리고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 커피는 가맹점이 꽤 되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커피




다음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영화관 입니다. 영화관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받아 신용카드 결제하는 게 저렴하지만, 해머가 있다면, 해머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T멤버십 할인 되는 곳 및 200% 활용법

올레멤버십 할인처 모음, 올레 더블할인 이란?





그리고 많은 분들이 모르실 텐데, 외식 하실 때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아웃백, 빕스 등 유명한 곳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음악감상을 하지만, 음반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문구류를 구입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행/숙박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농구나 야구 경기를 볼때, 신발을 살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사용처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는 우선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도서 쇼핑몰에서도 당연이 사용이 가능하구요.




웹하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나와 있는 업체보다 훨씬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체가 너무 많아서 제가 일부만 캡쳐를 했습니다. 아마 모든 웹하드에서 다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악/방송 분야에도 이용이 가능하구요.




온라인 영화 예매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숙박예약도 가능하구요.




네이버 페이 충전등 포탈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탈통, L포인트 충전도 가능하다니.. 정말 다양한 사용처가 있습니다.



물론 게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거의 모든 게임에서 가능하다고 보시면되고, 아래 는 대표적인 게임만 제가 캡쳐했습니다.





 모바일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는 모바일상품권도 있는데요. 문자메세지(MMS)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 형태 입니다. 이런 바코드 형식의 해머는 아래의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스마트폰 앱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해피머니 사용처가 정말 다양하죠? 앞으로는 게임머니 충전 이외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유용하게 해피머니를 사용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