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해피머니 티몬캐쉬 전환 및 200% 활용법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해피머니 티몬캐쉬 전환 및 200% 활용법

Aedi_ 2016. 3. 17. 06:30

티켓몬스터에서 쇼핑을 할 때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티몬 캐쉬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티몬 캐쉬의 장점은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여기에 추가로 할인 티몬쿠폰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효율적으로 쇼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몬 캐쉬를 활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티몬 캐쉬를 구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주로 이용 되고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


첫번째 방법은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순서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문화상품권을 북앤라이프캐시로 충전을 합니다.

그후, '온라인쇼핑-티몬캐쉬 구매'를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 화면처럼 1/3/5만 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가격대에 맞춰서 구매하면 됩니다.



이렇게 구매한 것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는데, 충전하는 방법은 가장 끝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컬쳐랜드를 이용하는 방법


컬쳐랜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북앤라이프와 개념을 똑같습니다. 단지 홈페이지가 다를 뿐입니다.


회원가입 및 문상을 충전한 후에 '온라인쇼핑'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후 '컨텐츠 쇼핑 - TMON 티몬캐쉬'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금액을 선택한 후에 구매하면 됩니다.









 해피머니를 이용하는 방법

해피머니도 마찬가지 인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후 '모바일 기프티샵'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핵꿀팁!!(이제 안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과정은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방법인데, 제가 여기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핵꿀팁을 드리겠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네이버페이는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으로 티몬캐시를 구매하지 마시고, 해피머니나 문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이트를 충전하세요.(월 5만 한도)


그 후에 네이버 쇼핑에서 '티몬 캐쉬'를 검색하면, 5만원 권을 4.9만에 살 수 있습니다.(가격은 판매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2%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페이포인트 충전법은 '네이버페이-적립/충전-충전-충전하기' 순으로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 후 팝업에 뜨면,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를 선택하고 충전을 하면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네이버에서 '티몬캐쉬'를 검색해서 Npay 마크가 있는 곳에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네이버포인트로 티몬캐쉬 구매가 안됩니다.)






 티몬캐쉬 충전하는법


티몬캐쉬 충전은 티켓몬스토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적립금' 메뉴를 선택한 후에



아래의 화면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이상 티몬캐쉬 200%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