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페이코 서울시 주민세 카드납부 2500원 할인! 본문

Life/생활정보

페이코 서울시 주민세 카드납부 2500원 할인!

Aedi_ 2016. 8. 19. 09:33

페이코 주민세 카드납부 할인


안녕하세요. 할인중독자 똑똑하고 얄미운 Aedi 입니다! ^^


직장인 분들이라면, 최근 주민세 납부 통지서가 집에 배달 되셨을 텐데요.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이것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릴께요.



시작하기 전에..


아직 주민세 통지서를 우편으로 받고 계시다면, 전자고지신청을 하시고 500원 할인을 받으세요!


▶ 서울 이택스(eTax) 전자고지서비스 신청하는 법

보너스정보아파트관리비 매달 할인 받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페이코로 주민세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서울 eTax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납부방법을 '간편 결제(Payco)' 로 선택하세요.


서울시 etax





이후 간편결제수단에서 'Payco'를 선택하세요. 그럼 2,500원 페이코 포인트 지급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서울시 주민세





페이코 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가입을 먼저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2,500원에 제 소중한 시간을 투입해서 전 가입완료! ^^ 결제를 끝내니 친절하게 포인트적립에 대한 안내가 Push로 옵니다.


티몬 주민세 행사▲ 포인트 적립 완료!




안내문구를 보다보니 페이코에서 포인트 적립 행사를 하는군요!  결제 3건 이상 15만원 이상은 2% 포인트 적립 / 결제 5건 이상 30만원 이상이면 3% 포인트적립이고 티몬에서 결제한 건에 대해서는 더블 적립을 해준답니다! 대 to the 박!


페이코 티몬 행사▲ 페이코 적립금 행사

페이코 티몬 행사▲ 페이코 티몬 더블적립




Aedi's Payco 포인트적립 행사활용 꿀팁


인터넷쇼핑할게 있으면 티몬에서 페이코로 결제를 하면 최대 6% 포인트 적립이 되니 이걸로도 이미 대박 입니다. 하지만 해피머니 신공보다는 낮은 할인율이죠!


그렇지만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페이코에 등록할 신용카드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 NH올앳 시럽카드를 등록한다면 20만원/40만원에 맞춰서 결제를 한다면 시럽카드 혜택인 5% 포인트적립 -> 쿠폰 변환 혜택도 받을 수가 있겠네요!


그럼 페이코에 시럽카드를 등록해서 티몬에서 결재하면 Payco 포인트 6% 적립 + 시럽카드 5% 쿠폰 혜택을 모두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상 서울시 주민세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