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KB국민카드 해외이용 이벤트 혜택 200% 활용법 본문

머니/신용카드

KB국민카드 해외이용 이벤트 혜택 200% 활용법

Aedi_ 2017. 6. 5. 16:11

KB 해외이용 혜택

KB국민카드 해외이용 이벤트 혜택 200% 활용법


올 여름휴가를 해외에서 보내시는 분들은 이제 슬슬 준비를 하셔야 할텐데요. 오늘은 KB국민카드가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KB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결제 기간과 여행지만 잘 맞추면 남들보다 혜택을 2~3배는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번엔 비자카드! 3 Step 이벤트

7월 2일 까지 해외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캐시백 8만원 +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해외여행 중 이시거나(현지에서 카드사용), 해외호텔을 예약하실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이벤트 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물론 굳이 해외여행이 아니라 해외직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이벤트 입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매입전표가 7월 21일까지 접수가 된 건에 한해서 캐시백이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아래 1,2,3 Step의 혜택은 모두 중복으로 지급이 됩니다.



#2. VISA 플래티늄카드 공항라운지 이용혜택

KB에서 발급한 VISA 플래티늄이상의 카드가 있다면, 전월실적 및 카드혜택에 상관없이 인천공항, 김해공항의 스카이허브(SKY HUB)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올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별도의 응모없이 혜택이 적용 된다고 하니 올해 해외로 나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KB카드 꼭 챙겨서 나가시면 좋겠습니다.



#3. 신세계면세점 하와이여행권 응모

6월 30일까지 신세계 면세점으레 $1 이상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서 2인 하와이여행권을 준다고 합니다. 당첨 확률은 극히 낮을테니, 신세계면세점 이용하실 분들은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응모할 필요없이 결제한 사람은 모두 자동 응모 됩니다. 



#4. 진에어 하와이티켓 결제이벤트

국민카드로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와이행 티켓을 끊으면, 빠른체크인 서비스, 하와이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바우처, 기내 엔터테인먼트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간은 6.12일까지 결제하고 6.19~9.30 기간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대상입니다.

드래곤패스(하와이공항 라운지이용권)의 유효기간은 1달이며, KB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발송 되며, 쿠폰 이용시 이용 3일전까지 드래곤패스앱을 다운로드 받고 쿠폰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5. 캐리어를 끄는 순간 따라오는 혜택

그 밖에 내년 5월 31일까지 소소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요. $100 이상 해외 영수증을 공항에 가지고 가면, 투썸플레이스에서 무료커피 1잔과 K-Books에서는 인천공항 무료통행권, 공항철도 무료승차권, 리무진버스 1만원 티켓 중 1 가지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의 K-Books 인천공항 무료통행권, 공항철도 무료승차권, 리무진 버스 1만원 티켓은 2017.11.30자로 종료

캐리어를 끄는 순간 따라오는 혜택

 

위 이벤트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케이스는 해외여행 가실 분들이 해외직구나 호텔예약으로 $455(환율 고려 50만원) 을 사용하는 경우인데요. 이때 3만원 캐시백 + 스타벅스커피 + 공항 리무진 1만원 할인 + 무료커피 1잔 +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물론 플래티늄 등급카드 필요) 50만원 사용에 대략 6~7만원을 뽑아 먹을 수 있으니 꽤 괜찮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죠? ^^ 이벤트를 놓치기 싫으신 분들은 아마존 깊카를 미리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이상 국민카드 해외이용 이벤트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