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신세계면세점 블랙(비자 프리미엄 서비스)과 메리어트 골드 쉽게 되는 법 본문

Life/생활정보

신세계면세점 블랙(비자 프리미엄 서비스)과 메리어트 골드 쉽게 되는 법

Aedi_ 2017. 1. 6. 11:27

신세계 블랙, 메리어트 골드

신세계면세점 블랙 / 메리어트 골드 되는 법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부분 그러시겠지만 새해 계획 및 달라지는 것들을 알아보고 준비하느라 매우 바쁘실텐데요. 저 역시 연초가 정말 바쁩니다. 통신사 멤버십 등 주요 멤버십의 혜택이 바뀌고, 인터넷 쇼핑몰, 면세점 그리고 카드사의 혜택이 새롭게 추가, 변경, 종료가 되는 시기 이기 때문이죠.



오늘은 2017년 바뀌는 혜택 중 고객들에게 좋아지는 혜택 2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 2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 되기

② 메리어트 호텔 골드 멤버 되기



물론 약간(?)의 허들은 있지만, 순수하게 해당 등급을 달성하는 것 보다는 매우 쉬운 방법이니 한번 도전해 볼만 합니다.




 신세계면세점 블랙(오프라인 면세점)


2017년 개편된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 가이드를 보니 비자 인피니트 카드(신한 에이스, 삼성 THE O) 소지자에게 신세계 블랙 등급을 주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면세점 고객센터에 해당카드와 여권을 가지고 가시면 즉시 등급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블랙 등급의 주요 혜택은 면세품 최대 20% 할인, 당일 면세점 구매시 블랙 멤버 라운지 이용 등의 특전이 있습니다. 다만 원래는 2년내 $1만 달러 이상 구매를 해야 제공 되는 블랙 등급이고, 이렇게 1만 달러를 사용해서 블랙이 된 고객에게 매년 제공하는 선불카드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ㅡ0ㅡ;; 그냥 할인 받고, 라운지에서 쉬고, 혹시 모를 타 면세점 SM(Status Match) 행사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 두세요!


면세점 별 멤버십 등급 혜택 및 SM 정보


비지 인피니트 카드 신세계 블랙 혜택▲ 2017년 새롭게 제공되는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 특전








추가로 참고할 만한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도 알려드립니다. 주요 해외여행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습니다.


인천공항 코트룸 서비스 : 한번도 이용해 본적없지만, 따뜻한 동남아로 여행시 무거운 점퍼나 코트는 공항에 무료로 맡길 수 있습니다. (비자 플랫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대상)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 비자 플랫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 소지자 대상 무료로 이용가능한 인천공항 라운지 정보 입니다. 라운지 이용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족도 무료 이용이 가능한 방법도 있죠!


인천공항 라운지 가족과 함께 이용하기







특급호텔 발렛파킹 : 제가 종종 사용하는 아주 유용한 혜택인데요. 서울 도심에 약속이 있거나, 레이디 베스트카드로 호텔 커피 마시러 갈 때 이용하면 참 좋은 서비스 입니다.


발렛파킹 하는 법



 메리어트(Marriott) 골드 


메리어트 골드 등급의 혜택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클럽라운지, 무료 조식(2인) 이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비용이 없이 획득이 가능하다면, 해외 또는 국내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marriott gold member benefits▲ 메리어트 골드 멤버 혜택



이번에 하나카드 VIP 대상으로 동리엇에서 2월 28일 까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부터 스위트 객실 중 1박을 하면 메리어트 골드를 준다고 합니다. 혹 호텔 놀이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VIP 대상 이벤트라 VIP 아니신 분들은 이벤트 확인 조차 안됩니다. ㅠ.ㅜ)






메리어트 골드는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시설이 되는 호텔에서 숙박을 원할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예약을 하는 용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팁


이상 신세계면세점 블랙, 메리어트 골드 등급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모두다 가능한 건 아니지만, 실제로 해당 등급을 달기위해서 드는 노력(비용 & 시간) 대비 허들이 매우 낮아진 이벤트니 관심 있으시면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