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칭다오여행#1 - 커뮤니티아트&컬쳐호텔(China Community Art And Culture Hotel) 본문

Life/해외여행

칭다오여행#1 - 커뮤니티아트&컬쳐호텔(China Community Art And Culture Hotel)

Aedi_ 2016. 6. 26. 09:23


칭다오 커뮤니티앤아트 호텔



오늘은 첫째날 중에서도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제가 묵었던 호텔은 "커뮤니티아트&컬쳐호텔(China Community Art And Culture Hotel)" 인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좋은 위치때문에 선택했습니다만, 결론적으로 어린아이를 동반해서 가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중국 호텔이 대부분 그렇지만 난방이 취약하고, 화장실&샤워실과 방 사이에 문이 없고 커튼으로만 분리가 되어서 방이 너무 습했어요. 결국 8개월 된 딸이 감기가 걸렸답니다. ㅠㅜ


아무튼 호텔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설명 드릴께요




 찾아가는 길


주소 : Shandong, Qingdao, Shinan, Minjiang 3rd Road, 8号

전화 : +86 532 8576 8776

China Community Art And Culture Hotel 호텔


저희는 공항에서 내려서 택시를타고 갔습니다. "민정산로"라고 하고 호텔이름을 한자로 적어가서 택시기사에게 보여주니 쉽게 도착 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노란간판이 민정산로 인데요. 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호텔이 나옵니다. ^^






 호텔 겉모습


사진을 찾아보니 호텔 외관은 찍은게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몇장 퍼왔습니다.






 호텔 로비


커뮤니티 아트 & 컬쳐 라는 호텔이름 답게 다양한 상품과 소품들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도 볼만한게 꽤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룸


제가 예약한 방은 중간급이었나 중간에서 약간 위급이었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제일 처음에 말씀 드렸지만 방과 화장실, 샤워실이 커튼으로만 분리되어 있어서 룸이 매우 습했어요. 샤워실 사진 보이시겠지만 벽에 곰팡이도 있었네요..-0- 걍 중국이려니 했답니다~!








 조식

조식은 음식의 종류는 다양했어요, 중국 음식이 그렇듯 입에 맛는 것도 있고 먹기 힘든 것도 그랬네요. 한국 사람들이 많이 투숙하는지 김치, 떡볶이, 된장찌개의 겉모습을 한 음식도 있었어요 ㅋㅋ




이상 칭다오 커뮤니티아트&컬쳐 호텔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본격적인 여행기는 2편, 3편에서 소개해드릴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