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KB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납부신청은 6월부터 하실께요~! 본문

Life/생활정보

KB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납부신청은 6월부터 하실께요~!

Aedi_ 2016. 5. 26. 15:41

올 3월 아파트관리비 카드납부가 다시 가능해진 사실은 다 알고 계시죠?



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대로 저는 매월 관리비 할인 혜택을 납부카드 변경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3월 신한카드로 신청 -> 4월 청구분을 1만원 캐시백을 받았고,

4월말 롯데카드로 납부카드 변경 -> 5월 청구분 1만원 캐시백 확정

5월 롯데카드 자동납부 유지 -> 6월 청구분 오천원 캐시백 확정


여기까지가 현재까지 진행상황이고, 6월 계획을 말씀드릴께요. 지난 포스팅에서 이런말을 한적이 있는데요...


현재기준으로는 5월은 롯카를 유지하기로 결정.. 그리고 6월 부터는 아래 계획대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유는 바로 KB카드 프로모션 때문이지요.


2016년 7월 31일까지 신청을 하면 신청 후 최조 납부시에 1만원이 할인 됩니다!!

KB카드 아파트관리비 납부 이벤트△ KB카드 아파트관리비 납부 이벤트


따라서 제 계획은


6월 KB국민카드로 납부카드 변경 예정 -> 7월 청구분 1만원 캐쉬백 (계획 확정)

7월 KB국민카드 납부유지 -> 8월 청구분 오천원 캐쉬백 (고민중..)

8월 KB국민카드 납부유지 -> 9월 청구분 오천원 캐쉬백 (고민중..)


입니다. 하지만 7,8월은 다른 카드사 이벤트를 찾아보고 유지할지 말지를 결정해야겠네요. 왜냐하면 KB카드 이벤트 조건에 독소조항(?)인 2,3회차 납부시에는 승인월 카드사용실적이 30만원이상(아파트관리비 납부금액 제외) 가 있기 때문이지요.



제 주력카드는 KB가 아니기 때문에 5,000원 할인 받자고 실적을 30만원 채우기는 아깝죠... 물론 실적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해피머니 등 상품권 류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만일 실적 때문에 해피머니나 컬쳐랜드를 구매하셨다면 활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해피머니 티몬캐쉬 전환 및 200% 활용법

해피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


아무튼 6월까지 관리비 할인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되겠습니다. ^^


점점 어려워 지는 가계살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