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해산물의 도시 오사카 먹방 다녀온 이야기 본문

Life/해외여행

해산물의 도시 오사카 먹방 다녀온 이야기

Aedi_ 2016. 3. 30. 13:02

오사카 하면 먹방이죠~! 특히 해산물..


요즘은 일본 식자재를 쓴 음식은 꺼려지지만 저때만 해도 원전 사고 전이라 참 맛나게 먹고 다녔었지요 ^^

 

1. 오사카 시내

보통 볼거리는 오사카보다는 교토에 많이 있어서 오사카는 오사카궁만 ^^ 오사카는 먹방 무조건 먹방 입니다 ㅎㅎ오사카성의 모습입니다.




오사카 골목길의 풍경~



유명한 모스버거네요.. 울나라에서고 먹을 수 있는..^^;;





2. 오사카의 야경

오사카의 야경 및 오사카 먹방의 메카 도톤보리 스트리트 ^^ 눈이 익은 간판들 보이시죠?? 물론 다 들어가서 먹어보진 못했어요.. 돈도 없었고.. 자리도 없어서.. ㅋ 멋진 호텔의 모습.. 사회 초년병 시절이라 저런 호텔은 꿈도 못꿨었네요 ^^;;




멋진 야경 입니다~! ^^




도톤보리 거리 전경 현란하네요 @.@ 




금룡 라면 집.. 맛은 돼지사골을 우려낸 맛이라 약간 이국적인 맛?



오사카하면 떠오르는 간판#1



오사카 하면 떠오르는 간판#2





3. 오사카의 음식

오사카 여행 하면서 먹었던 해산물 부페, 라면, 돈부리 입니다. ^^ 이제는 선뜻 먹기 힘든 일본 음식이네요..ㅠㅜ


해산물 부페의 음식들..#1






해산물 부페의 음식들..#2




요건 모형입니다.



싱싱한 대게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