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힐튼 골드카드를 신청한지 13개월 만에 받았네요.. 본문

Life/해외여행

힐튼 골드카드를 신청한지 13개월 만에 받았네요..

Aedi_ 2015. 12. 15. 18:30

작년 10월

힐튼 골드 멤버쉽 카드를 신청했다.

힐튼 골드 멤버쉽의 혜택은

 

이 중에서 가장 좋은 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정책~!

올 3월 괌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숙소는 힐튼호텔 이었다.

 

그래서 골드 멤버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

바로 일반룸 ->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 됐고

2인 조식도 무료로 제공 받았다.

 

클럽룸이란.. 방안에서 춤출 수 있는 방은 아니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간단한 안주와 함께 음료, 와인, 맥주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남들과 같은 가격에 힐튼 일반객실을 예약하고

룸업그레이드 및 조식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힐튼 골드.

매력적이지 않은가? ㅋㅋ

 

 

그럼 힐튼 골드는 어떠게 될 수 있을까?

힐튼 골드 멤버 자격을 획득 하려면 힐튼계열의 호텔에서 투숙20회 or 숙박40박을 해야한다.

해외출장이 많은 일부 사람들을 빼고는 쉽게 달성하기 어렵다.

 

하지만 힐튼 골드를 그나마 쉽게 얻는 방법이 존재하는데..

바로 신용카드를 만드는것이다~!

 

신용카드?? 뭐야 너무 쉽자너? 할 수도 있지만..

이 신용카드는 쉽게 만들수가 없다.

 

우리가 흔히쓰는 비자,마스터카드 중 비자카드를 만들어야하는데

그냥 비자카드가 아닌 비자 인피니크 급의 카드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이다.

 

 

현재 비자 인피니트등급의 신용카드는 신한카드의 에이스카드, 삼성카드의 The O 카드가 있다.

더 있을수도 있으나..내가 알고 있는 것만 적었다..^^;;

이 두 카드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된다.

 

신한 The Ace 카드

삼성카드 The O 카드

 

 

바자 인피니트의 다양한 혜택 중에 당연 눈에 띄는게 있었으니

짜~잔~!

전화 한통으로 힐튼 골드를 신청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작년 10월 전화로 신청을 했고..

지난달 에 골드 플라스틱 실물카드를 우편으로 받았다.

(그 전까진 앱의 모바일카드로 혜택 이용가능)

인증샷 나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