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정보 및 출시일 정보 본문

머니/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정보 및 출시일 정보

Aedi_ 2017. 6. 22. 23:49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정보 및 출시일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가보니 이제 곧 출시되는 신용카드 혜택 정보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우선 출시일은 6월 29일(목)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하실 혜택은 예상대로 무실적카드로 사용하기 굉장히 좋은 혜택을 가지고 있는데요. 혜택은 3가지 + 이벤트 1개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먼저 혜택을 살펴보면


  • 결제 금액의 1%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 등록 후 결제 시 추가 2% 적립
  • 발급 후 50만 이상 이용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점 적립

인데요.




1% 무제한 적립은 체크카드와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페이에 이 카드를 간편결제 등록 후 결제를 하면 추가로 2%를 적립해주는게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시 1% 적립되는 포인트와는 별개로 적립이 된다고 하니 일단 월 50만원 금액까지는 4% 적립을 그냥 깔고 간다고 보면 됩니다.


여기에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이 이벤트까지 신청하면 1% 추가 적립이 되니 최대 5% 까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N페이 온라인 가맹점에 한해서 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높은 연회비 인데요. 국내전용은 2.7만 / 해외겸용은 3만원의 연회비가 부과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적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다음달에 3만 포인트를 또 적립해 주니 첫년도는 쓸만한 것 같습니다. 다만 다음해에 3만원 이상의 혜택을 뽑아 먹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굳이 지금 발급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좋은 카드의 필수조건인 무실적, 무제한 적립을 가졌다는 점에서 체리피커들은 큰 점수를 줄 것 같습니다. 물론 궁금해 하실 그것은 안됩니다!



N페이 신한카드 청구할인 행사 기간에 아주 빛을 발하겠네요. ^^


결론, 매년 3만원 연회비를 상쇄할 자신이 있으면, 이벤트 신청하고 발급 받아두시고요, 딱히 활용처가 없으면 생길대 까지 그냥 넣어두세요! 발급 중단 소식이 들리면 제가 블록에 포스팅 할테니 그 때 고민해 보고 발급 여부를 결정하세요.


이상 Naver 신용카드 혜택 및 출시일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