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연말 회식 때 분위기 띄우는 노래, 유투브 노래방에서 간단하게 연습해봅시다! 본문

Life/생활정보

연말 회식 때 분위기 띄우는 노래, 유투브 노래방에서 간단하게 연습해봅시다!

Aedi_ 2015. 12. 2. 07:23

회식 할 때 노래방 가면

분위기 띄우는 노래 찾느라

노래방 책을 소설 읽듯이 정독하시나요? ^^

그럴 필요 없이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네ㅇ버가 알려준거네요.ㅎㅎ

 

회식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알아두세요!

 

그리고 추가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방을 알려드릴께요 ^^

바로 유투브로 즐기는 노래방입니다!!

 

노래방계의 양대 산맥

태진노래방과 금영 노래방 모두

유투브 채널을 운영 중인데요.

수만곡을 검색해서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 ^^

접속주소는 포스팅 마지막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태진노래방 Youtube 채널을 보겠습니다.

 

요즘 노래방 인기곡인 나가수 시즌3

노래가 메인에 걸려 있네요 ^^

 

인기 가수별로도 잘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Youtube에서 'TJ노래방 OOO(가수,노래이름)'

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2NE1의 노래를 한번 골라봤습니다.

 

화면이 정말 진짜 노래방 화면하고 똑같죠? ^^

 

좀 따라 불러 봤는데..^^

역시 마이크가 없으니 노래방의

빵빵한 에코 사운드가 그립네요 ㅎㅎ

 

한번 따라불러 보세요 ^^

2ne1 - I dont' care




 

 

이번엔 금영노래방 채널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첫 화면은 역시 인기곡 리스트가 나오네요 ㅎㅎ

 

금영 노래방도 마찬가지로

ky 금영노래방 OOO(가수명 or 노래이름) 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임창정의 소주 한 잔 을

선택했어요 ^^

 

 

캬~~ 정말 술이 한잔 생각 나네요 ㅋㅋ

 

마무리는 금영 노래방 노래번호 ㅋ

센스쟁이네요!!

 

임창정 노래도 한번 따라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영상은 태진노래방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제 접속주소를 알려드릴께요!

 

태진질러노래방 유투브 채널

금영노래방 유튜브 채널


이제 곧 망년회다 해서 회식 많이 하실텐데

유투브 노래방으로 연습 잘 하셔서 실력을 뽐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