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GiGA IoT 헬스 체중계 무료 득템 기회 KEB 하나 헬스 적금 본문

Life/생활정보

GiGA IoT 헬스 체중계 무료 득템 기회 KEB 하나 헬스 적금

Aedi_ 2017. 3. 20. 17:50

KEB하나 GiGA IoT 헬스 적금


지난번에는 기가 IoT 에어닥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사용후기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체중계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것도 IoT 기능이 들어간 최첨단 체중계를 말이죠!


바로 KT와 KEB하나은행의 콜라보로 출시된 'GiGA IoT 헬스 적금'에 가입하면 되는데요. 바로 오늘 출시된 아주 따끈따끈한 상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도 관련 내용이 공지된게 없네요. 그나마 다행인게 KT홈페이지에는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





그런데 위 안내에도 적금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지가 않네요..ㅠ.ㅜ 답답한 마음에 하나은행에 전화를 걸어서 직접 물어 봤습니다!


확인해보니


기가 IoT 헬스 적금은 매월 최대 15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한 정기적금 상품이며, 적금 가입은 현재는 영업점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즉, 인터넷으로는 가입이 불가능 하다고 한네요.



이율이 2.5%면 꽤 높은 편이긴 한데 그래도..저축은행에 비하면 별로 높은 것도 아니죠. 모네타에서 검색해보니 2.5% 이상의 적금 상품이 이렇게나 많네요!


하지만 2,000명을 추첨해서 IoT 체중계를 준다고 하나, 일단 가입해 보고, 운이 좋으면 체중계가 생기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가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당첨이 안되면 홧김에 해지를 해도 될테니까요! ^^




그럼 마지막으로 경품으로 제공되는 IoT 체중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올레닷컴에서 3.4만원에 판매중이 제품으로 체중 측정과 BMI(체질량) 지수 확인이 가능한 체중계네요!


디자인도 괜찮아 보이고, 뭐.. 무료로 준다면 안 받을 이유가 없는 제품입니다. ㅋ




혹시 이 체중계가 탐나시는 분들은 시간되시면 가까운 KEB하나은행에 가셔서 적금 하나 만들어 보세요! 적금상품 자체가 선착순 2만명 한정이긴 한데, 아마 선착순 마감은 안될 것 같으니, 당첨 확률은 최소 10% 이상일 것 같습니다!


이상 Aedi가 전해드리는 무료 체중계 이벤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