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by 샬롱드떼(Salon de the)
롯데호텔 샬롱드떼는 예전에 레이디베스트카드 호텔 무료커피 혜택으로 차를 마시고 온 적이 있었습니다.
레이디베스트카드로 무료 커피만 마시기도 참 좋지만, 다음에는 애프터눈티를 한번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난 주에 시간이 되서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레베카드 애프터눈 티 행사 정보는 올라와 있지 않았는데, 전화를 해보니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아마 홈페이지 공지는 아직 안됐지만, 자연스레 기간이 연장된 것 같습니다. 각 호텔 별 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 정보는 작년 행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혹시 모르니 가기 전에 호텔에 확인 전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샬롱드떼(Salon de the) |
샬롱 드떼는 명동 롯데호텔 New Wing 14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비즈니스 센터를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입구에 애프터눈티 안내판이 있습니다. 제 돈 주고 먹으려먼 기본세트 4.7만 연인세트 6.2만원을 내야합니다.
하지만 레베가 있으면 2만원의 추가금을 내면 됩니다. 다만, 음료는 선택 불가능 하고 커피만 제공 되며, 다과도 아래 그림에 보이는 3단 트레이 + 케이크 접시가 모두 나오는게 아닌, 3층 트레이만 서빙이 됩니다.
우리 가족이 오후 3시 쯤 방문했었는데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차 있었고, 대부분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역시 프로모션의 힘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까지 분비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말이죠..
주문을 마치고 나니 테이블 세팅을 해줍니다.
우리딸은 색칠 공부 세팅중 ^^
먼저 커피가 나오고, 잠시후 트레이가 나옵니다.
제일 윗접시는 달콤한 마카롱과 푸딩, 그리고 초콜릿 과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접시에는 샌드위치가 들어 있는데, 저기 검은색 빨은 너무 건강한 맛이라..겨우 참고 먹었습니다. ^^ 나머지 2개는 참 맛있었어요!
제일 아래 접시에는 스콘과 조각케이크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딸기잼과 마요네즈도 주는데요. 샌드위치에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이상 소공동 롯데호텔 샬롱드떼 애프터눈티 후기를 마칩니다. ^^
레베 카드가 있다면 한번 다녀와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끝으로 더 플라자 호텔 애프터눈 티 정보도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