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자동차세 카드납부 10% 할인 및 추가 할인 정보 본문

머니/신용카드

자동차세 카드납부 10% 할인 및 추가 할인 정보

Aedi_ 2017. 1. 17. 16:42

자동차세 카드납부 이벤트


자동차세 납부의 달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다들 아시겠지만 자동차세는 상반기(6월), 하반기(12얼) 각각 납부가 가능하며, 1월에 상반기, 하반기 자동차세까지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10% 할인을 위해서 연납 신청을 합니다.


연납은 은행에서도 가능하지만, 현금으로 납부를 해야하는데요. 차비들이고 시간들여서 은행가서 납부하는 것 보다 집에서 편안하게 카드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위택스(https://www.wetax.go.kr/)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카드납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 부산, 인천은 지자체 사이트에서도 납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택스 사이트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면 각 지자체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서울시 이택스, 부산 이텍스, 인천 이택스


그리고 이맘때면 어김없이 카드사에서 지방세 납부 이벤트를 합니다. 우리카드가 작년 12월 16일 부터 처음 포문을 열었고요, KB카드는 어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체크카드 지방세 납부 이벤트


우리카드는 체크카드 납부시에만 혜택을 제공합니다. 10만원 이상은 5,000원 / 30만원은 10,000원 입니다.







KB카드 지방세 캐시백 이벤트


1월 16일 부터 1월 31일 까지 KB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하면 30만원 5,000원 / 50만원 10,000원 캐시백이 됩니다. 자동차세가 50만원 이상 나오시는 분들은 KB카드로 납부하셔도 됩니다.




위 두 이벤트다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하셔야 됩니다.


제 생각에는 다른 카드사도 늦어도 다음주에는 이벤트를 하는 곳이 1~2군데 더 있을 것 같으니 좀더 기다려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방세와 마찬가지로, 7월과 9월 납부하게 되는 재산세도 카드사 행사가 많이 진행될 예정이니 세금은 집에서 편리하게 카드 납부하고 할인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파트관리비도 카드납부하고 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