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롯데 벡스(Veex)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 발급 중단(2017년 1월 2일) 본문

머니/신용카드

롯데 벡스(Veex)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 발급 중단(2017년 1월 2일)

Aedi_ 2016. 12. 30. 11:17


롯데 Veex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 벡스와 포인트플러스 포텐카드


아휴...고민입니다. 롯데 벡스와 포인트플러스 포텐이 2017년 1월 2일자로 발급중단 됩니다. 저는 멘붕입니다. ㅋㅋ 왜냐하면 제가 몇일전에 카드를 대량으로 정리 했기 때문인데요.


안쓰는 카드 정리했어요..

 

벡스와 포텐도 정리대상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다시 만들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입니다. 제 전략은 롯데를 전부 해지 후 1년 후에 신규가입 헤택을 받는 거였습니다. 



실제로 아래와 같은 프로모는 작년에도 했었도, 올해도 네이버를 통해서 했으니 다시 할 확률은 꽤 높은편이니까요.


네이버페이 롯데카드 연회비 지원 프로모션

럭셔리한 소비생활을 위한 롯데MBA카드


그래서 위 프로모가 1년 후에 뜨면, 롯데MBA를 발급받으려던 계획이었습니다. 그런데 벡스와 포텐 발급중지라니요!!! 벡스는 자동차구매시 최강혜택을 제공하고, 포텐은 SKT 통신비 할인 끝판왕인데요!!


역시 적자가 많이 나는 카드들은 다 처형이 되버리네요. 앞으로 1-2년내 신차를 구입할 계획이 없고, 휴대폰 소액결제를 보다 이런 시럽카드를 사용하니 포텐도 사용성이 떨어졌는데, 좀 아깝고 찜찜하지만 벡스와 포텐을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다 MBA도 발급중단 되면 최대의 낭패인데요..ㅋㅋ 뭐 어쩌겠습니다. 그냥 포기하는 수 밖에요. 아무튼 롯데카드 화이팅! 부디 잘 버텨주기 바랍니다.


R.I.P VEEX, 포텐!


벡스카드를 대체할 KB 리브메이트카드


▲ 충격과 공포의 카드 처형소식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