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과 발급조건 (예비역 발급가능) 본문

머니/신용카드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과 발급조건 (예비역 발급가능)

Aedi_ 2016. 12. 15. 16:10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체크카드이지만 잘 사용할 경우 최대 6.7%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다만, 국방의 의무를 수행중이거나, 국방의 의무를 마친 예비역들만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발급이 불가능합니다.(직업군인은 가능)


6.7%의 혜택이라면 현재는 발급이 중단됐지만 최고의 카드로 불리는 시럽카드보다 좋은 혜택입니다. 하지만 나라사랑 카드가 더 좋은 이유는 전월실적이 10만원이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필수로 발급받아야만 하는 KB 국민 나라사랑체크카드의 혜택과 발급조건에 대해서 알려보겠습니다.


KB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KB 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먼저 발급조건입니다. 나라사랑카드는 현역군인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아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심지어 국민은행에가서 발급신청을 하면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지만, 발급인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체크)카드 발급대상 : 만 18세 이상 남자로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고객


위 조건만 따진다면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남자라면 누구(현역 or 예비역)나 조건을 충족하기 때문에 문제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중교통 할인의 경우 10%할인이 대부분이지만 이 카드는 대중교통이 20%나 할인이 됩니다. 바로 이부분이 인기의 비결입니다.


이제 중요한 통합할인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합할인한도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10만원 구간도 최대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효율이 가장 좋은 구간은 30만원, 50만원 구간입니다. 이정도 구간이면 대학생들에게 적당한 구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알뜰한 사회초년생도 해당됩니다!


이러니 제가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 카드 입니다. 비록 저는 발급대상이 아니라 신청을 할 수 없지만. 조건이 된다면 연회비도 없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100% 필수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