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에서 OK캐쉬백 제휴카드 대상 거저 먹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 하나카드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로 많은 호응을 얻었는데요. 이 이벤트는 100원만 투자하면 OK Cashbag 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수익률 3000%의 이벤트입니다. 5분만 투자하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음료수를 마실 수 있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벤트 조건을 간단합니다. OK캐쉬백이 탑재된 신용/체크카드로 12월 31일 전까지 1번만 쓰면 3,000 포인트, 30만원 이상은 10,000포인트, 100만원 이상은 20,000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여기서 주목해야할 점은, 쓰기만 해도(즉 1번이상 결제) 3,000포인트를 준다는 건데요. 교통카드 실적을 제외한 모든 실적이 포함된다는 것 입니다.(단, 가족카드는 가족이 아닌 본인실적으로 인정)
그럼 카카오톡에서 200원에 파는 츄파춥스를 구매해도 되는 거죠! 사기만 하고, 사용하진 마세요.. 그럼 좋은 일이 생깁니다. ^^
그럼 문제는 OK캐시백 탑재 하나카드가 있으냐 인데요. 없으면 체크카드를 만들면 됩니다. 대충 배달의민족, Club SK, 메가캐쉬백 정도가 있는것 같은데 연회비가 없으니 부담없이 신청해볼만 합니다. ^^ 개인적으로는 배달의 민족 카드가 이뻐보여서 이번기회에 하나 발급해야 겠네요.
끝으로 꽤 인기가 많았던 '만원의 행복' 시리즈는 현재 만원의 써프라이즈라는 이벤트로 이름이 바뀌어서 진행 중입니다. 현재는 아산 스파이브 입장권을 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 체크카드 이벤트 응모하고, 스파비스까지 다녀오면 그래도 꽤 괞찬을 것 같습니다. 오크밸리도 리프트 주간권을 1만원에 살 수 있습니다.
이상 하나카드 OK캐쉬백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