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청계천을 바라보며 여유있는 식사, 라그릴리아(feat. 신한카드) 후기 및 할인 팁 본문

Life/음식

청계천을 바라보며 여유있는 식사, 라그릴리아(feat. 신한카드) 후기 및 할인 팁

Aedi_ 2016. 10. 16. 16:40

오늘은 지난 9월 신한에서 추석에 자기들 카드로 결제를 해달라고 진행한 타켓마케팅으로 받은 해피콘 3만원 상품권을 사용하러 외출을 했습니다.


신한의 9월 선물


10월 11일날 이렇게 친절하게 문자로 보내주더라구요. 그 동안 해피콘은 맨날 파리바게뜨에서만 썻었는데, 우리동네 파바는 빵 종류가 다양하지가 않아서 별로 였거든요. 그래서 뭐 다른데 쓸데 없을까하고 문자를 다시 보니 라그릴리아가 보이더라구요!


[Web발신]

본 쿠폰은 고객님 본인의 신한카드로 추가 이용금액을 결제 시 사용가능합니다. (신한 BC 제외) <- 뻥임

1)상품명칭 : [해피콘 3만원]

2)사용가격 : 30,000 원

3)사 용 처 : SPC가맹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리나스, 라그릴리아, 타마티)

4)유효기간 : 16/10/11 ~ 16/11/09

5)쿠폰번호 : 0000-0000-0000-00

*유의사항 :

교환시에 해피포인트 적립 및 제휴카드 할인 불가. 본 해피콘은 프로모션(B2B) 발송상품으로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주의사항 :

일부 특수점포에서는 사용 불가 합니다.

*문의전화 : 1544-1151





라그릴리아는 종종 BC플랫티늄카드 이상 소지회원에게 1+1 이벤트를 해주는 곳으로만 기억하고 있어서 해피콘을 여기서 쓸 생각은 못했는데.. 그 동안 파바에서 날린 해피콘 생각에 눈물을 흘리며 오늘은 라그릴리아에서 써보자고 결정!!


BC 플랫이상 미각여행 초대권


그리고 저 문자 중에 '본 쿠폰은 고객님 본인의 신한카드로 추가 이용금액을 결제 시 사용가능합니다.' 라는 문구는 완전 입니다. SPC에서 해피콘에 저런 제한조건을 붙여서 발급을 해줄리가 없죠. SPC가 요즘 초 갑이거든요! 아쉬운게 없으니 저런 개발을 해줄리가 없습니다! 나름 이미지에 신한카드 이미지 까지 넣었지만, 그냥 무시하시면 되요.


그래서 우리 가족은 잔액은 이제는 고인이 되신 시럽카드로 결제했어요. ㅋㅋ 뭐 그래도 9월달에 신한 많이 써줬고, 이번달에는 와이프카드로 많이 써줄거니까 뭐..^^;;;


라그릴리아 후기를 시작하기 전에 라그릴리아 할인 및 쿠폰 혜택 받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라그릴리아 멤버십 혜택

 - SKT VIP/GOLD : 15% 할인 / Silver/일반 : 10% 할인

 - KT VIP : 15% 할인 / 일반 : 10% 할인

 - 해피포인트 2% 적립


라그릴리아 쿠폰 얻는 팁(항상 쿠폰이 있지는 않지만, 자주 올라옴)

 - 해피포인트 앱

 - 삼성페이 앱

 - 대한항공 이메일 소식지


SPC 계열사 대부분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 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라그릴리아는 적립이 안되더라구요. 뭐 캐셔라 몰라서 그랬을 수도 있구요. 제가 해피콘 3만원 차감 후 남은 금액에 대해서 통신하 할인이 되냐고 물으니 쿠폰을 사용하면 어떤 멤버십 혜택도 적용이 안된다고 하는 걸 보니 좀 이상하긴 했네요.(월욜날 한번 고객센터에 문의 해 봐야겠어요)


그리고 라그릴리아 광화문점은 주차장이 기계식 주차장인데, 2,000cc 이상은 주차가 안된다고 합니다. 옆 동아일보 건물에 유료로 주차를 하라고 안내를 하네요. 물론 주차비 지원은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3만원 쓰러 갔다가 주차비 내면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조금 걷다라고 신한 레베카드 혜택인 도심 무료주차를 이용해 SC제일은행 본점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왔습니다.(이제 보니 신한에서 해피콘 + 무료주차 까지 챙겨준 셈이네요..^^)




은행에 주차를 하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부리나케 뛰어갑니다. 물론 배도 고파서 뛰었지요..^^





라그릴리아에 도착해서 미리예약해둔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일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굳이 예약까진 안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 아무튼 청계천을 바라보며 식사하를 하지 분위기 참 좋더라구요!


라그릴리아 청계천 뷰▲ 얼핏보면 주차장 같은 청계천

한산한 라그릴리아▲ 일요일이라 한산한 라그릴리아




그래도 예약을 하니 테이블도 미리 세팅이 되어 있고 색칠공부까지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편하긴 했습니다 .^^





우리 가족이 시킨 메뉴는 치즈버거, 크림파스타(이름이 기억안남..봉골레 였나??), 꽈트로 파르마지 피자 였습니다. 메뉴 가격을 보니 대부분 1.5~1.7만원 선이 었습니다. 스테이크는 3~4만원 대였구요. 


주문을 하고 나니 식선빵을 가져다 줬는데요, 파리바게트에서 먹었던 국산효모로 만든 빵과 싱크로률 100%!! 맛도 똑같았어요! 순식간에 다 먹으니 말없이 리필을 해주는 친절함!!!





정신 없이 빵을 먹고나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아기가 먹을거라도 하니 페퍼로니를 조금만 넣어야 한다고 하셔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우리딸이 너무 잘 먹어서 많이 뺏어 먹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로 말이죠..^^





탱글 탱글한 면발과 약하게 풍기는 패퍼로니 향이 아주 조화를 잘 이루는 파스타였습니다!


▲ 순삭 당한 파스타..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치즈버거! 사실 치즈버거는 딸이 프렌치 프라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그냥 시킨 거였는데, 신선함이 느껴지는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와이프랑 한조각씩 나눠서 먹으려도 했는데, 우리딸이 자기도 먹고 싶다고 해서 딸과 저는 1/4 조각씩 맛봤네요. ㅋㅋ 살짝 아쉬운 느낌!





그리고 마지막에 나온 콰드로 피자! 꿀을 찍어 먹으니 이것도 먹을만 했습니다!





역시 우리딸이 빠지면 섭하죠! 1/2조각을 순식간에 뚝딱~~~ 근데 어디서 배웠는지 피자 끝에 빵부분은 안먹더라는... 결국 제가 먹었습니다. ㅋㅋ



라그릴리아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

분위기

★★★★★

가격

★★★★

★★★★


서비스 :  일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서비스는 잘 받았습니다. 빵과 음료수도 리필 잘 해주시고, 예약을 해서 그런지 아이용 테이블 세팅도 잘 해줘서 만족 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주차장이었어요. 2,000cc이상은 무료 주차를 할 수 없어서 별점은 4개 입니다.


분위기 :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청계천을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으니까요, 평일에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리가족이 방문했을 때는 외국인 분들도 많이 있어서 해외여행 온 기본도 살짝 들었습니다. ^^


가격 : 가격은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가격과 비슷해서 만족했습니다. 이 위치에서 그정도 가격이만 받아 들일만 한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 우리 가족이 시킨 음식 중 파스타와 버거는 아주 맛이 좋았는데요, 콰트로 피자는 우리 동네 있는 뚜띠쿠치나 보다 맛이 약간 덜해서 별은 4개만..^^ 개인적으로 콰트로 피자는 뚜띠쿠치나가 갑이라고 생각합니다.(치즈가 좋아요!)


이상 신한카드 협찬으로 청계천을 바라보며 라그릴리아에서 여유있게 식사한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