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웃백 7월 할인 오케이캐쉬백과 KT로 해결!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아웃백 7월 할인 오케이캐쉬백과 KT로 해결!

Aedi_ 2016. 7. 7. 10:41

아웃백 7월의 할인 방을 알려드립니다. 지난달에도 말씀드렸지만 계획적인 소비가 절약의 지름길 인데요. 7월에도 가족 외식계획을 세우셔서 저렴하게 아웃백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웃백 6월 할인정보당시 먹었던 메뉴



7월 할인 비법은 오케이캐쉬백 쿠폰와 KT멤버십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그럼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오케이캐시백 앱을 실행한 후에 아래로 화면을 내리다보면, 아웃백 1만원할인권을 팔고 있는게 보이는데요. 여기를 터치합니다.


오케이캐쉬백 앱▲ 오케이캐쉬백 앱 실행



그럼 쿠폰 소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1만원 할인권을 2,000원에 판매한다고 나옵니다.(OK캐쉬백 포인트가 없어도 좌절하지 마세요 ^^) 아무튼 1차 행사가 7월 4일~17일 인걸 보면, 아마토 7월 8월엔 아웃백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OK Cashbag 포인트가 2,000 포인트 이상 있다면 바로 구매하시고, 없으시다면, 신용카드로 휴대폰결제로 충전하시고 구매하세요! 2장을 구매하세요. 6만원 이상시 최대 2매까지 쓸 수 있는데, 2명이 가더라도 6만원 이상 시키는건 쉽습니다. 거기다 우린 할인 받아서 싸게 먹는거니까요. ^^




그렇게 구매한 쿠폰은 메뉴 하단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쿠폰함에 담긴 쿠폰이 확인 될 겁니다. 그럼 OK Cashbag 쿠폰은 준비끝, 혹시 방문할 수 없더라고 7월 31일 전에 취소하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구매하세요!

아웃백 쿠폰



이제 사용 조건을 보겠습니다. 조건을 보니 쿠폰 사용후 제휴할인 서비스 1종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이 말인 즉슨 통신사멤버십(SKT, KT) or 오케이캐시백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하다는 얘기죠!

캐쉬백쿠폰 주의사항▲ 캐쉬백쿠폰 주의사항




이제 두번째 할인 신공을 알려드립니다. 카톡에서 아웃백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바로 메세지가 날라옵니다. 7월 6일~ 15일까지 최대 40% 할인. 아웃백은 KT더블할인으로 30% 할인이 월 1회 가능한데, 여기 추가로 15% 할인이 되는 겁니다. 최대 40%라고 하니 더블할인을 사용하실 경우 40% 할인이 된다는 얘기가 됩니다.

카톡플친 아웃백 할인행사▲ 카톡플친 대상 아웃백 KT할인행사



행사 조건을 보겠습니다.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불가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쿠폰은 오케이캐쉬백 쿠폰은 제외가 될겁니다. 왜냐면 캐쉬백 쿠폰은 제휴할인 1종이 적용된다고 했기 때문이죠! 그러니 걱정 마세요. 안되면 캐쉬백에 따지면 됩니다.

플친 행사 조건▲ 플친 행사 조건



자 이제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웃백에 2명이 방문해서 6만원의 메뉴를 시킬 경우 오케이캐시백 쿠폰으로 16,000원 할인을 받고, 4만원에 대해서 40% KT멤버십 할인을 받으면, 2.4만원이 됩니다. 여기서 부메랑클럽 적립 3%이 가능하고 추가로 청구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죠. 저는 앤디카드가 있기 때문에 여기서 또 20%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아마 7월은 아웃백이 꽤 붐빌 것 같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끝으로 아웃백을 200% 즐기는 법을 알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7월 가족과 즐거운 외식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주문팁과 200% 즐기는 법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