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발급받을 수 없는 카드인 레이디베스트카드! 매번 백화점이나 호텔에서 공짜커피만 마셨었는데, 이번 연휴에 큰맘먹고 애프터눈 티를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
레베카드로 애프터눈티가 가능한 호텔은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4월은 정말 많은 호텔에서 먹을 수 있었는데, 5월달은 몇군데만 이벤트가 연장 됐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더플라자호텔 1F 더라운지'는 5월 달에도 행사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요.
저에게 애프터눈 티란.. 예전에 마카오에 놀러 갔을 때 한번 패키지에 포함되어서 먹어본 거 빼고는 평소에 거리가 있었던 메뉴 인데요.^^ 그래도 이번 연휴에 기분도 낼 겸 해서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결과는 제 와이프는 만족! 저는 너무 달아서..그냥 So So.. 안 그래도 요즘에 살이 좀 쪘는데, 이 걸 먹으면 살이 한 300g은 더 찔 것 같아서 겁이 났습니다. ㅋ 뭐 그래도 먹긴 먹었죠..
먼저 주차는 호텔에 하시면 됩니다. 호텔 카페를 이용하면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한데요. 주문하실 때 주차권을 꼭 말씀하세요. 전 당연히 영수증 보여주면 될 줄 알았는데, 카페에서 따로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호텔에 들어가면 아이패드로된 메뉴를 가져다 주는데요, 우리가족이 애프터눈 세트 먹으러 온걸 딱 아셨는지, 바로 이 메뉴판을 보여 줍니다. ㅎㅎ 몇달 전만해도 플라자호텔 1F 카페는 애프터눈세트를 먹으러 온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하는데요. 행사가 계속 연장되고, 이번엔 연휴다 보니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 더 라운지 메뉴판
우리가 고민할 건 어떤 커피 또는 어떤 차를 마시냐 인데요. 저는 리필이 가능한 커피를 마셨습니다. ^^
우리가족 테이블은 시청뷰...뭐 1층이라서 전망은 크게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시청이 보이니 볼 만 했습니다.
주문을 마치자 커피가 먼저 나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카페 더 라운지' 평소 설탕이나 시럽은 넣지 않는데... 이날은 우리딸이 각설탕을 집게로 집는게 재미 있었는제 제 커피에 똭~~~ ㅋㅋ ㅠ.ㅜ
△ 카페 더 라운지
와이프는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한 5분 정도가 지나차 이렇게 한상 차림이 나옵니다. ^^
△ 더플라자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3층은 딸기 아이스크림과 푸딩 같이 딸기를 테마로한 디저트 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2층은 연어치즈 베이글과, 크로와상 샌드위치 가 있네요.
마지막 제일 아래 1층은, 스콘과 타르트가 있습니다.
이렇게 찍어 먹을 잼과 크림도 줍니다.
아래 부터는 하나 하나 먹을 때 마다 찍은 개별 샷입니다. ^^
시럽이 물방울 처럼 올라와 있는 딸기 푸딩
마카롱위에 올라온 딸기.
이것도 너무 달아 보이는 딸기 디저트..ㅋ
전 그나마 단백하고 촉촉했던 스콘이 가장 먹을만 했어요. ^^
이상 더 플라자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에 먹고온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