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김포공항 무료 발렛파킹 카드 및 이용방법 본문

Life/생활정보

김포공항 무료 발렛파킹 카드 및 이용방법

Aedi_ 2015. 12. 12. 11:14

김포공항 무료 발렛파킹 카드 및 이용방법

 

먼저, 무료카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삼성 The O 카드, 신한 The Best카드, 레이디베스트카드,BC 플래티늄 카드 등이 무료로 발렛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보시고 내 카드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김포공항 발렛 무료혜택카드△ 김포공항 발렛 무료혜택카드

할인카드가 없으시다면 주차대행(발렛파킹)은 1회 만원이 부과 됩니다. 당연히 선불이겠지요..^^

 

주차비는 아래 표에 나와있습니다.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24시간 요금이 1.5만원 입니다.

그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차량을 맡기는 방법은요. 김포공항에 가시면 2층 출발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출발층에 들어서자 마자 '주차대행 접수장소'라고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거기에 오렌시색 옷을 입으신 주차대행하시는 분들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그쪽에다 차를 세우시면 됩니다.


발렛을 맡기시면 차량 상태를 함께 확인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차량 상태 확인할 때 사진기로 찍어두시면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무료 주차대행이 가능한카드가 있어서 공짜로 이용했네요 ^^

위처럼 차량을 맡기셨다면 이제 여행 끝나고 차를 찾는일만 남았는데요.

가장 중요한 일은.. 비행기를 타시기 전에 전화로 나 몇시 비행시 타고 가니 차량을 준비해주세요 라고 미리 연락을 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미리 연락 안해주시면 도착후에 차량을 받기 까지 1시간 정도 기다리셔야합니다! 그러니 꼭 비행기 타실때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받는 곳은.. 도착후 게이트를 나오자 마자


오른쪽으로 가시면 '주차대행 차량 차는 곳'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못찾겠으시면 인포메이션에 문의하세요 ^^


간판을 따라 나가시면


이렇게 건물 밖으로 나가게 되고 다시 발렛파킹차량 찾는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요금정산소가 보이는데 여기서 주차비를 결제하시고요


옆 스크린을 보시면 내 차량이 어디에 주차되어 있는지 나옵니다. 주차 구역을 확인한 후에 건물 밖으로 나가시면


이렇게 주차장이 보이는데 여기 바닦에 주차구역이 써있으니 내차를 찾아서 집으로 컴백~! 하면 됩니다!!

 


이상 김포공항에서 발렛파킹 서비스 이용하는 법이었습니다.


발렛파킹 관련 포스팅

호텔에 발렛 맡기는 방법

 에버랜드 발렛파킹 꿀팁

 BMW 에어포트 서비스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