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에버랜드 발렛파킹 완전정복! 본문

Life/생활정보

에버랜드 발렛파킹 완전정복!

Aedi_ 2015. 11. 25. 08:13


에버랜드 발렛파킹 완전정복!


 

무슨 발렛을 정복까지 하냐? 고 하시겠지만

제가 꿀팁을 영혼까지 끌어 모아봤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ㅎㅎ

 

   발렛파킹 해야 돼?


물론 가까운 주차장에 여유가 있다면

할 필요 전혀없습니다.

하지만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날..사람들 몰리면

빈 주차장 찾는 것도 일입니다.

게다가 셔틀타고 입구로 다시 오는 게

시간도 오래 걸리고요.

따라서, 이런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연인, 가족나들이 중 기분을 내고 싶으신 분

  - 사람이 많은 이벤트데이때 시간절약 하실 분!

 


   발렛파킹 하는 법은?


발랫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 지도의 MA 지역으로 차를 끌고가서

맡기시면 끝~!

원래 발레파킹이 쉽고 편한 서비스니까요.

 



   뭐 좋은 팁 없나요?


당연히 있습니다.

꿀팁이 없다면 제가 포스팅하지도 않았습니다!! ㅋ

 

먼저 무료로 발렛파킹을 제공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물론 다들 연회비가 ㅎㄷㄷ 하다는 건 함은정!

먼저 삼성 라움카드 VVVVVIP카드 입니다. ㅋ

 

그리고 우리카드의 로얄블루 시리즈

 

특이하게 넥서스 멤버쉽카드도 발렛무료 혜택이 있네요.

네~ 이제 차만 사면 되겠네요.ㅋㅋㅋㅋ



 

또 하나의 꿀팁은..

만일 에버랜드에 오전에 도착하셨다면

발래파킹을 안하실 꺼라도

일단 MA주차장쪽으로 가세요.

 

그럼 MA주차장 옆에 M.B.주차장이 있는데

오전10시 30분 이전라면

대부분 주차장에 자리가 있습니다.

물론 에버랜드 입구랑 아주가까워서

셔틀버스를 탈 필요가 없어요! ㅋㅋ

만일 자리가 없다면..

그냥 발렛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그리고 마지막 꿀팁은..

너무 재미있게 놀다보면

내가 주차를 어디해뒀더라..

기억 안나시는 분들 계시죠?

먼저 이런분들은 술 좀 줄이시고요..ㅋㅋ

이런 분들을 위해서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시면

쉽게 내차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요.

 

이상 에버랜드 발레파킹 완전정복이었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그럼 공감 및 댓글 정도는 부탁드려도 될까냐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