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나이보다 10년 젊게 보이는 법을 위한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 8가지 본문

Life/생활정보

나이보다 10년 젊게 보이는 법을 위한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 8가지

Aedi_ 2017. 9. 11. 11:01

젊어보이는 법 동안메이크업

내 나이보다 10년은 젊게 보일 수 있다면? 나이가 들어 갈수록 사람들은 본인의 외모가 또래에 비해서 어려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그렇게 때문에 피부마사지나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피부에 좋다는 음식을 먹는 등의 자기 관리를 하게 됩니다. 물론 이런 방법들은 동안 외보를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해줘야 하는 일인데요. 습과화 되지 않는다면 매번 신경을 써서 실천하기게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급하기 외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외출시 몇가지만 더 신경써주면 10년은 젊어 보이는 몇가지 트릭과 10년 젊어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과 평소 관리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영원 불변의 진리들

피부관리에 있어서 몇가지 변하지 않는 진리들이 있는데요. 아래 4가지 규칙들은 모든 뷰티팁을 소개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필수 항목들이니 이 항목들은 기본 중의 기본으로 지켜져야하는 내용들입니다.

  • 외출시 선크림을 바른다.

  •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 하루 물 2리터를 마신다.

  • 규칙적인 운동을 한다.

하지만 이 규칙들은 본인의 연령대에 맞게 수정해 가는것이 중요한데요. 20대 때 쓰던 화장품을 40대에 쓰지 않듯이 내 나이에 맞는 제품과 운동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변의 진리


 2.  립스틱

미국의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45세 이상의 여성들은 립스틱을 바르지 않고서는 외출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입술이 점차 얆아지기 때문에 외출시 또렷한 얼굴의 라인과 포인트를 더해주는 립스틱 사용이 필수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입술 라이너에 대해서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갈렸는데요. 일부 전문가는 입술 라이너가 입술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 반면 한편에서는 라이너의 경우 입술을 너무 도드라지게 한다고 평가했습니다.

립스틱


 3.  목주름

아무리 얼굴이 동안 이더라도 목주름이 있다면 나이를 속일 수는 없을 텐데요. 목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너무 높지 않는 베개(7cm 정도)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잠들기 전에 목과 어깨펴는 스트레칭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구부정한 자세나 턱을 괴는 행동 또한 목주름에 좋지않다고 합니다. 끝으로 외출시에 선크림을 목에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목주름

 4.  웃음, 긍정적인 생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은 바로 웃는 모습일 텐데요. 웃음을 얼굴을 이쁘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예쁘게 웃으면 웃을 수록 더 젊어 보이는 효과도 준다고 합니다. 다만 너무 활짝 웃는 것은 얼굴에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입고리를 살짝 올리면서 웃는 것을 연습하면 아름다운 얼굴과 젊어보이는 효과 2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긍적적이고 새로운 문화를 적극적으로 받아 들이는 것도 젊어 보일 수 있는 방법인데요. 젊은 세대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적극 적으로 받아들인 다면 몸도 마음도 한층 젊어 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잇습니다.

웃음


 5.  눈썹과 속눈썹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처음 마주할 때 가장 먼저 쳐다보는 곳이 바로 '눈' 인데요. 따라서 눈썹과 속눈썹을 신경써서 관리해 준다면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눈썹과 속눈썹을 잘 다듬어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좋은데요. 부족한 부분은 아이브로 펜슬과 볼륨 마스카라로 잘 잡아 줍니다. 마스카라는 아이셰도우나 아이라이너 보다 더 유용한데요. 눈 주름을 유발하는 아이라이너를 대신해 액상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썹 속눈썹


 6.  흰머리 대처법

흰머리가 나면 대부분은 먼저 염색을 떠올리실 텐데요. 역설적으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동안을 위해서는 염색보다는 나이에 맞는 나이에 맞는 자연스러운 머리색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흰머리를 감추기 위한 염색은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인데요. 흰머리와 검은머리가 자연스럽게 대조가 되는 헤어스타일이 더욱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머릿결이 가늘어 지고 부서지기 쉽기 때문에 머리켤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염색이나 파마는 피하는 것이 좋은데요. 볼륨을 풍성하게 해주는 샴푸를 사용해서 관리하고 머리결에 부담을 주는 헤어스타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흰머리


 7.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만약 주름, 특히 잔주름을 숨기기 위해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사용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렇게 과도한 메이크업은 오히려 사람들의 시선을 주름이 있는 곳으로 집중 시키기 때문에 역효과를 불러온다고 합니다. 따라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것 보다는 컨실러를 잔주름 및 검버섯을 가리는 용도로만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파운데이션 컨실러


 8.  다크서클 관리

학생들에게 다크서클은 밤새 공부를 하거나 신나게 밤을 새고 놀았다는 것을 뜻하지만 30~40대 이상의 사람들에게 다크서클은 만성피로의 상징이 됩니다. 나이가 들에 따라 눈 밑의 피부가 점차 얇아지고 이로인해 눈밑의 혈관 잘 드러나게 되는데요. 따라서 나이가 들면 들수록 쌓인 피로가 다크서클로 바로 나타나게 됩니다. 다크서클을 가리기 위해서 과도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시선을 집중 시키기 때문에 옳지 않은 방법인데요. 파운데이션을 파우더과 섞에서 가볍체 터치하는 방법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수면부족은 가장 큰 원인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평소에 7시간 이상의 잠을 자는 것이 좋으며 잠자기 전에 나이트 크림을 사용하면 도웁이 됩니다.

다크서클


이상 나이보다 10년 젊게 보이는 법을 위한 동안 메이크업 및 노하우 8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볼살 뺴는법

피부노화방지

지방태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