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우리는 모르는 텅빈 비행기에서 벌어지는 승무원의 일탈 행동 3가지 본문

Life/해외여행

우리는 모르는 텅빈 비행기에서 벌어지는 승무원의 일탈 행동 3가지

Aedi_ 2017. 9. 2. 10:12

승무원들의 일탈 행동

아무도 없는 텅빈 비행기를 혼자 탑승 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넓은 비행기 공간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은 물론이고, 긴 비행시간을 보내기 위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거나 아주 편한 옷차림으로 비행을 하는 상상을 해볼 수 있을 텐데요. 현실적으로 일반인들이 텅빈 비행기를 탈 수 있는 확률은 아주 희박하지만 승무원들은 승객이 '1'도 없는 비행기를 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한 언론에서는 이런 텅빈 비행기에서 벌어지는 승무원들의 유쾌하지만 비밀스런 일탈행동을 폭로했는데요. 오늘은 이 소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승무원들은 승객에게 항상 안전을 위해 안전벨트를 멜것을 요구하는데요. 승객이 하나도 없는 비행기에서는 정반대의 상황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안내방송을 할 필요도 없고 눈치를 볼 승객도 없기 때문에 승무원들은 종종 우리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탈 행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행동은 바로 미끄럼을 타는 것입니다.

미끄럼


이 상황은 비행중에 벌어지는 상황인데요. 비행기가 이착륙할 때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지만, 승무원들은 이 순간을 미끄럼틀을 타는 기회로 활용한다고 합니다. 이착륙시에는 비행기가 앞뒤로 경사가 기울어지기 때문에, 음식물을 나르는 트레이에 올라타면 미끄럼틀 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트타기


물론 부상을 당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이지만, 스튜어디스들도 이런 스릴을 즐긴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을 보니 평소에 우리가 알던 승무원이 맞나? 싶을 정도로 충격적인데요. 이런걸 보면 그들도 우리와 똑같이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는 보통 사람이라는 게 느껴지는데요.

친철한 승무원


그럼, 두번째 승무원들의 비밀스런 일탈 행동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모든 승무원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승무원들은 손님들에게 음식이나 음료를 서빙하기 먼에 먼저 음식을 먹는 다고 고백했는데요. 비행중에 손님들의 여러가지 요구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고생하는 걸 생각해보면 이 정도는 애교로 봐줄만 한 것 같습니다.

음식 몰래먹기

마지막으로 공개된 일탈 행동은 승무원들만의 비밀 공간에서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비행기에는 승무원들이 누워서 쉴 수 있는 전용 휴게실이 있다고 합니다. 익명을 요구한 승무원은 이 공간에서 간혹 음밀한 행동이 벌어진다고 폭로했는데요. 그 행동이 무엇인지는 자세하게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비밀의 방


이상 우리는 볼 수 없는 텅빈 비행기에서 벌어지는 승무원들의 일탈행동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기내출산

비행기 창문 진실

영웅적인 비행기 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