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음달이면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올 여름 휴가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휴가를을 좀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여행의 시작은 짐을 싸는 것 부터 시작인데요. 기내용 여행가방을 이용하면 공항에서 짐을 찾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분실의 염려도 없기 때문에 1석 2조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캐리어가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보조배터리부터 위치추적기능까지 똑소리 나는 기능을 내장한 여행가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블루스마트(Bluesmart)
블루스마트(Bluesmart)는인디고고에서 펀딩을 받아 출시한 여행용 캐리어 인데요. 스마트폰 충전기능과 캐리어 위치추적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손잡이에는 저울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가방 무게 측정이 가능한데요. 가방을 몇초간 들고만 있으면 스마트폰앱에서 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앱으로 가방을 원격에서 잠그거나 열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술을 이용해서 가방과 거리가 멀어지면 알람이 발생합니다.
2. 바라쿠다(Barracuda)
바라쿠다(Barracuda)는 이동성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인데요. 먼저 눈에 띄는 동그란 손잡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리어 끌다가 손목 돌아갈 일은 없겠습니다. 내장된 노트북 테이블을 꺼내서 공항이나 카페에서 테이블이 없어도 컴퓨터를 할 수 있는데요. 1000mha 보조배터리도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충전도 가능합니다.
3. G-RO
G-RO는 우선 큰 바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특허받은 바퀴와 하부의 방수처리로 인해 눈이나 비가 올 때, 아스팔트 바닥이나 잔디밭에서도 문제 없이 끌고 다닐 수가 있습니다. 상단에는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판매되는 배터리팩을 구입하면 스마트폰2대와 노트북까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위치 추적기능을 사용하려면 추가 장비를 구매해야 합니다.
4. Podpal
Podpal은 가장 저렴한 스마트 캐리어인데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다양한 부가 기능은 제공하지 않지만 강화유리의 150배의 강도와 내열성이 있는 초경량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튼튼함 이 강점입니다. 상단에는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5. FUGU Bag
FUGU Bag은 아래 사진만 보면 여러가지 모델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사실은 아래 3가지 제품이 모두 한제품입니다. 에어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여행가방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6. Space Case 1
Space Case 1은 가장 많은 기능이 있는 여행가방인데요. 지문인식으로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고, 손잡이에 전자저울도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도난방지 장치는 물론이고, 15,000mha의 대용량 보조배터리까지 내장되어 있는데요. 모든 기능은 스마트폰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7. Trunkster
Trunkster는 지퍼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다른 스마트캐리어와 마찬가지로 보조배터리, 위치추적기, 전자 저울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지퍼 여닫기 힘드셨던 분들에게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이상 기내용 스마트 캐리어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